LOGO

돋보기

신기한 수학나라 메이킹 단계 출시 (2018-07-05 10:17)

체계적인 놀이식 전문 수학교구로 구성

영유아교육 전문기업 (주)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의 창의융합 역량을 높여주는 신기한 수학나라가 메이킹 단계 출시 및 기념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5일 밝혔다.


신기한 수학나라 메이킹 단계는 체계적인 놀이식 전문 수학교구로 구성돼 수학의 7대 영역을 골고루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다양한 교구로 놀이하며 수학감각을 체득하고, 아이 스스로 자신만의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개발했다. 또 다양한 교구를 통해 수학에 대한 재미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스스로 다양한 결과물을 만들며, 아이만의 수학 세상을 만들어나가는 메이킹 학습이 가능하다.


메이킹단계는 자이언트 퍼즐 7조각, 자이언트 보드, 물고기블록, 동물친구, 주사위 3, 송송판과 송이못, 색블록, 회전블록, 연결막대 3, 바둑알, 사발, 색고리, 모양조각, 입체모양, 탈것나라, 수놀이카드로 구성됐다.


신기한 수학나라는 놀이전문교사의 아이맞춤 놀이수업으로도 진행된다. 교사와 함께 만들고, 질문하고, 대화하고 놀이하며 수학의 기초 개념을 자연스럽게 익히고 수학을 좋아하는 아이로 키워준다.

 

이 외에도 한솔교육의 유아전문 프리미엄 채널 신기한나라 TV’의 수학 영상으로 가정에서 신나는 멀티미디어 학습도 가능하다.

 

한편 새롭게 바뀐 한솔교육의 신기한 수학나라는 즐거운 수업 영상을 촬영해 공유하는 회원에게 신기한나라 TV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