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단단해진 블랙헤드, 시원하게 떼어내자!

CNP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스트립 출시

  • (2018-07-03 09:12)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CNP 차앤박화장품만의 특허 성분으로 블랙헤드를 녹여내고 흡착력 강한 시트로 제거하는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스트립을 출시했다고 7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CNP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스트립은 모공에 박힌 블랙헤드를 녹여내는 블랙헤드 톡스 마스크(1)’와 블랙헤드를 강력하게 흡착해 제거하는 포어텐션 마스크(2)’로 구성됐다.


CNP 차앤박화장품만의 특허 성분을 포함한 블랙헤드 톡스 마스크는 미세한 온열감이 있고, 비타민C 유도체 성분이 함유돼 모공을 깨끗하게 케어해준다.


피부에 남아있는 1제의 잔여액을 활용해 포어텐션 마스크를 사용하면 녹아 나온 블랙헤드를 흡착해 깔끔하게 떼어낼 수 있어 간편함을 더해준다. 이 제품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CNP 브랜드 담당자는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스트립은 블랙헤드를 녹여내고 흡착해 떼어낸 뒤 블랙헤드가 빠진 모공을 수렴하는 것도 신경을 썼다하나의 제품으로 종합적인 코 피지 및 블랙헤트 관리가 가능한 똑똑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스트립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CNP 차앤박화장품 공식 온라인몰, 네이처컬렉션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