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교원, ‘웰스팜 리뉴얼’ (2018-07-02 14:53)

건강한 식생활 형성을 위해

(주)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의 환경가전 종합브랜드 교원웰스가 가정용 식물재배기 ‘웰스팜’을 리뉴얼 해 7월 2일부터 본격적인 판매를 돌입했다.


이번 웰스팜 리뉴얼 제품은 고객이 건강한 식생활을 형성하고 꾸준히 유지할 수 있도록 건강과 편의성에 초점을 맞췄다.

성장 촉진가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채소로 구성된 ‘아이 쑥쑥’, 다이어트 및 피부미용을 위핸 ‘美(미)소채’, 신진대사 및 항산화 기능의 채소로 활기를 높여주는 ‘활력채’ 등 친환경 채소 모종을 쉽고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채소 효능에 따라 3개 카테고리로 분류했다.


각 카테고리별 6~10 여 종의 채소로 구성됐고, 기존 40 여종의 채소를 가격대별로 나열한 것에 비해 각 채소가 가진 영양소와 기능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모종 선택이 간편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며 버터헤드, 적꽃케일, 소렐 등 시중에서 구매하기 어려운 기능성 채소 위주로 마련해 사용만족도를 높인다.


고객에게 최상의 품질을 갖춘 채소 모종을 전달하고자 배송 프로세스도 대폭 개선했다. 기존 택배 배송 대신 위생 관리 전문가인 ‘헬스 매니저’가 직접 채소 모종을 전달한다. 2개월마다 모종 배송과 함께 관리 서비스를 통해 배송 안정성과 신뢰도를 더욱 강화한다.


한편, 교원웰스는 어린이 및 청소년들의 농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국립 청소년 농생명센터와 업무협약을 맺고, 농생명 체험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