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LG생건, ‘닥터그루트 더마 솔루션’ 리뉴얼

탈모·건조·비듬 등 프리미엄 모발 케어 제품

  • (2018-07-02 10:52)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헤어케어브랜드 닥터그루트(Dr.Groot)는 프리미엄 더마케어 닥터그루트 더마 솔루션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7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닥터그루트 더마 솔루션은 성분에 민감한 더마 제품 소비자 특성에 맞춰, 흔히 사용하는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와 실리콘, 파라벤 성분이 무()첨가 됐다.


특히 닥터그루트 전 제품에 대해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고, 각 제품별 효능에 대한 외부 평가 기관 테스트도 마쳤다.


새롭게 선보이는 수분 장벽 강화 샴푸/트리트먼트는 모발 표면뿐만 아니라 모발 속 수분량을 증가시켜주는 워터캡처(Water Capture)’ 특허 기술이 적용됐다. 푸석하고 건조한 모발을 촉촉하게 관리해주며,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동시에 사용했을 때 모발 윤기를 50% 가량 증가 시켜주는 것으로 평가됐다.


비듬 각질 케어 샴푸는 진저, 편백 등 5가지 자연성분 복합체가 함유된 처방으로, 두피각질을 약 44% 개선해주며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운 두피를 관리해준다.


한편 LG생활건강은 닥터그루트를 전문적인 더마 케어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기 위해 신규 모델로 김희철을 발탁했다. 김희철은 최근 TV프로그램에서 탈모 증상으로 인한 고충을 소개한 바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