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사심충만 리얼탐방 | (주)큐사이언스코리아

기지개를 펴고 높은 도약을 꿈꾼다

  • (2018-06-29 10:04)

최근 새로운 지사장이 선임되면서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는 (주)큐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장유, 이하 큐사이언스)를 방문했다. 큐사이언스는 2015년 2월 두뇌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한국에 진출한 글로벌 직접판매기업이다. 


회사는 서울 강남구 역삼역 3번 출구에서 도보 약 3분 거리에 있는 한독약품 빌딩 14층에 위치해 있다. 테헤란로 대로변에 있기 때문에 찾아가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다.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14층에 도착하면 큐사이언스코리아의 큰 출입구가 방문객을 맞이한다.

미팅 공간 옆에는 큐사이언스의 스킨케어 라인인 큐미라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제품을 둘러볼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독립된 공간처럼 꾸며져 있으며, 파우더 룸처럼 거울과 화장대가 준비되어 있어 여성 회원들에게 인기 만점인 공간이다. 


큐미라클 존 옆에는 홀과 함께 큐카페 존이 있다. 큐카페 존 홀에는 원탁테이블과 의자가 있고 창가에는 조그마한 미니바가 있다. 이곳에 비치된 커피머신에서 커피를 뽑아 큐카페 존에서 삼삼오오 모여 간단한 티타임과 소규모 미팅을 할 수 있다.


미니바 옆으로는 창가에 회원들의 사업을 위한 컴퓨터와 복합기가 비치되어 있어 언제든 활용할 수 있게 했다. 또, 큐카페 존은 바닥의 색상도 녹색계열로 되어 있고 곳곳에 큰 화분과 나무가 있어 작은 숲속을 연상케 한다. 간단한 티타임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힐링도 될 것 같았다. 


다시 입구에 있는 제품 전시 존을 뒤로 하고 왼쪽을 보면 처음에 마주하는 것은 큐사이언스가 자랑하는 엠파워플러스 Q96과 큐프라임의 개발 배경 및 연혁, 큐사이언스의 연혁 등이 잘 설명되어 있다. 그 옆으로는 직원들의 사무공간이 있으며, 사무공간 옆에 회원가입, 제품 구매 및 픽업 등을 할 수 있는 인포데스크가 있다. 인포데스크 옆은 약 100명 정도 수용할 수 있는 대강의실이 있다. 대강의실 앞에는 회원들을 위한 개인 사물함이 있으며, 예약제로 사용할 수 있다. 


큐사이언스의 비즈니스센터는 전반적으로 하얀색 벽면에 각 공간에 맞게 포인트 색상이 주어져 있어 깔끔하면서도 상쾌한 느낌을 준다.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공간은 큐미라클 존과 큐카페 존이다. 특히 큐카페 존은 과하지 않은 인테리어로 도심 속의 안식처 같은 느낌을 주었다. 


▷ 대강의실

장유 지사장이 새롭게 선임됐고, 지난 4월 대대적인 변화를 준 보상플랜이 서서히 알려지면서 다시 기지개를 펴고 있는 큐사이언스. 오는 7월 10일부터 12일까지 본사 임원진들이 한국 방문해 대구, 서울, 광주 등의 지역에서 새로운 개혁을 가져다 줄 큐사이언스만의 교육시스템인 ‘큐시스템’을 설명한다고 한다. 오는 8월 1일부터 국내에도 도입된 큐시스템과 하반기 출시 예정인 신제품 등으로 기지개를 편 큐사이언스가 더 높은 곳으로 점프할 것으로 예상된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