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풀무원, 고객 감사 설문 이벤트 진행 (2018-06-27 14:02)

‘풀무원 로하스’ 브랜드 론칭 1주년 기념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여익현)의 방문판매 브랜드 풀무원로하스가 론칭 1주년을 맞이해 627일부터 73일 까지 고객 감사 설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풀무원로하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건강한 삶과 환경 보존을 실천하려는 로하스(Lifestyles of Health and Sustainability; LOHAS)삶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살펴보고자 기획됐다.


설문조사에 참가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건강기능·스킨케어·수면케어 등 풀무원로하스 제품을 선물하며, 설문에 참여한 선착순 200명에게는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풀무원로하스 신기정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설문 이벤트는 브랜드 론칭 1주년을 기념할 뿐 아니라, 지난 1년간 풀무원로하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귀담아 듣고자 준비했다, “우리가족의 건강뿐만 아니라 인간과 자연을 존중하는 로하스 가치를 담은 제품을 통해, 로하스 삶의 가치와 지속가능한 소비를 실천하는 라이프 스타일이 널리 전파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풀무원 로하스는 풀무원이 까다로운 기준에 따라 설계된 건강기능식품, 스킨케어 제품, 주방 및 생활용품 등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로하스 생활을 돕는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브랜드다.


20176, 풀무원로하스 브랜드를 론칭하면서 건강식품을 넘어 스킨케어, 주방 및 생활용품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했고, ‘자미즈’, ‘풀무원로하스RIA 공기청정기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 및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