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브레인스쿨, 창의사고력 부문 1위 선정

11년 연속 교육 전문 브랜드로 인정

  • (2018-06-25 13:38)

(주)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의 브레인스쿨이 ‘2018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에서 11년 연속 창의사고력 전문기관 부문 1위에 올랐다고 6월 25일 밝혔다.


브레인스쿨은 다양한 실물 교구 중심 프로그램으로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해 생각하는 힘과 표현력, 스스로 해결하는 능력을 키워주는 창의사고력 센터다.


21개월 유아부터 초등학교 3학년까지 유•초등을 위한 영재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실물•활동•토론 중심의 사고력 프로그램 ‘다빈치’ ▲수리 영역 프로그램 ‘가우스’ ▲탐구 영역 프로그램 ‘아인슈타인’ ▲지식 탐구를 위한 ‘아이노우’ ▲전문교구와 수학동화로 쉽고 재밌게 배우는 놀이수학 ‘수리노리’ ▲유아의 고른 발달을 위한 통합놀이프로그램 ‘핀덴 브레인’으로 구성됐다.


또한 브레인스쿨은 국내 교육기관 최초로 태국 등에 수업 커리큘럼과 교수법을 수출했으며, 현재 국내 64개, 해외 22개(태국 14, 중국 6, 인도네시아 1, 베트남 1)등 총 86개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브레인스쿨 관계자는 “올해로 11년째 대상을 수상하며 창의사고력 분야의 대표 브랜드로 인정받게 됐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숨은 잠재력을 찾아 키워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은 교육 부문 전문 브랜드 인증제도로, 브랜드 가치평가 회사인 브랜드스탁이 500여 개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와 신뢰도를 측정한 결과를 바탕으로 수상 브랜드를 정한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