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주니어플라톤, ‘파워리딩북’ 출시 (2018-06-22 17:26)

기존 책과 연계되는 심화 프로그램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의 초등독서토론논술 브랜드 주니어플라톤이 비교독서를 통해 깊고 넓게 읽을 수 있는 '파워리딩북'을 출시한다고 622일 밝혔다.

 

주니어플라톤 파워리딩북은 기존 주니어플라톤 리딩북과 연계되는 심화 프로그램으로, 1회 리딩북과 짝을 지어 읽으며 더 깊이 있고 폭 넓은 독서를 도와준다.


한 권의 책에서 "흥부와 놀부의 공통점을 무엇일까요?" 등의 공통점, 차이점 찾기와 한 주제에 대한 여러 책을 비교하며 읽는 신토피컬(syntopical) 독서법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들은 비교 독서를 통해 새롭고 다양한 관점으로 생각하고, 사물이나 현상을 명확하고 자세히 설명할 수 있으며 올바른 판단을 할 수 있는 힘을 키울 수 있다.


또한 주니어플라톤 파워리딩북은 아이 스스로 꾸준히 읽고 활동할 수 있도록 독서 내용을 기록하고, 부모 또는 교사가 확인하며 관리할 수 있는 독서통장도 7월까지 제공한다. 이를 통해 스스로 독서 목표를 설정하고 주기적으로 확인 받으며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한다.


주니어플라톤 관계자는 "독서, 토론, 논술의 중요성이 확대되는 교육과정에 따라 초등학교 저학년의 독서 흥미도와 독서력을 키워주고, 자기 주도적 독서 습관도 함께 길러줄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고 전했다.


한편, 주니어플라톤 파워리딩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주니어플라톤 홈페이지(www.jrplat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