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큐사이언스, 큐패스포트 트립 (2018-06-22 16:51)

본사 임원진과 함께한 특별한 휴가

(주)큐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장유, 이하 큐사이언스)가 지난 6월 11일부터 15일까지의 일정으로 ‘2018 큐패스포트 트립’을 다녀왔다고 밝혔다.


큐패스포트 트립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일정 직급을 달성하고, 우수한 성과를 나타낸 사업자에게 제공되는 큐사이언스의 보상 프로그램으로, 올해에는 ‘동양의 라스베가스’로 불리는 마카오에서 진행됐다. 


큐사이언스 회원들은 최고급 시설의 호텔인 갤럭시 리조트에서 머물며, 그동안 사업에 열중하며 쌓였던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었다. 또한, 마카오 유적지, 시내 관광, 워터쇼 관람, 마카오 타워 등 관광지를 방문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큐사이언스 장유 지사장은 “큐사이언스에 합류한 직후, 여러분들과 함께 큐패스포트 트립에 참여하게 되어 정말 기쁘게 생각한다. 함께 해주신 사업자 사장님들이 이번 여행에서 재충전을 하시고, 앞으로의 비즈니스에 더욱 매진하셔서, 내년에는 이곳에 참석한 사업자분들이 각 열 분 이상의 파트너와 함께 할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 여행에 큐사이언스 창립자이자 최고경영자인 마크 윌슨(Marc Wilson) 회장 및 글로벌 영업 부사장인 제이크 스펜서(Jake Spencer)가 함께 참가해 회원들의 노고에 격려와 축하를 아끼지 않았다. 


마크 윌슨 회장은 “먼저, 한국의 사업자분들이 보여준 도전과 헌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그동안 보여주신 열정의 결과로 우리가 이 자리에 함께할 수 있었다. 큐사이언스는 한국 시장을 특별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아시아의 중심이 될 것이라 확신하고 있다. 큐사이언스코리아의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관심을 갖고,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큐사이언스의 다음 큐패스포트 트립 장소는 중남미에 위치한 ‘코스타리카’로 정해졌다. 미국 본사 및 전 세계 큐사이언스 회원들과 함께 떠나는 글로벌 큐패스포트 트립은 내년 2월 진행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