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러시아 월드컵 첫 헤트트릭 호날두의 비결은… (2018-06-22 16:46)

허벌라이프24 등 스포츠 전문 뉴트리션 제품 인기

축구, 야구 등 인기 스포츠의 시즌이 돌아오고 세계인의 축제 월드컵도 한창인 가운데 각종 스포츠 용품, 뉴트리션 제품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워터스포츠와 다이어트의 계절이기도 한 여름을 앞두고 ‘몸 만들기’에 돌입한 스포츠 마니아들에게는 프로 선수들이 먼저 알아보고 사용한 스포츠 전문 뉴트리션 제품이 인기다. 범람하는 단백질 보충제 사이에서, 최근 글로벌 뉴트리션 기업에서는 스포츠 전문 뉴트리션 라인을 전개하며 스포츠 마니아를 위한 맞춤형 뉴트리션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 스포츠 전문 뉴트리션이 필요한 이유? ‘선수들의 영양 사이클 고려’
스포츠 뉴트리션 제품은 운동 전후 섭취하는 일반적인 단백질 보충제와 달리, 운동 퍼포먼스를 극대화 하는데 중점을 둬 즉각적인 에너지 충전과 근육 생성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지난 2016년 스포츠 전문 뉴트리션 라인 ‘허벌라이프24’를 출시해 시장을 선도하며, 프로 선수들의 기량 향상을 위한 후원에 힘쓰고 있다.

특히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축구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올해, 포르투갈 국가대표이자 세계적인 축구스타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레알 마드리드)의 공식 뉴트리션 스폰서 계약을 2021년까지 연장하고, 멕시코 국가대표 조나단 도스 산토스(LA갤럭시)와도 2021년까지 독점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 허벌라이프24 씨알세븐을 공동 개발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허벌라이프24 씨알세븐 드라이브 개발에 직접 참여하기도 했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스포츠 전문 뉴트리션을 활용하는 이유에 대해 “프로 운동 선수들은 일반인과 다른 식습관과 수분 섭취가 필요하다”며 “특히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전문가와 과학자들이 스포츠 맞춤형으로 개발한 허벌라이프24 제품은 운동 기량을 극대화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밝혔다.

국내에서는 한국허벌라이프가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Official Nutrition Sponsor)로서 장기 후원을 지속해 온 프로 축구팀 수원삼성블루윙즈, 프로 야구팀 SK와이번스 선수들과 ‘배구여제’ 김연경 선수 등이 허벌라이프24를 애용하고 있다. 


◇ 허벌라이프 24, 운동 전•중간•후 3단계 맞춤형 뉴트리션으로 운동 기량 향상에 도움
한국허벌라이프의 ‘허벌라이프 24’는 운동 전과 후, 중간에 섭취하는 3단계 구성으로 운동 퍼포먼스를 극대화 하는 데 도움을 주는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라인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국내 출시 전 프로 선수들에게 먼저 검증 받은 제품으로, 프로 선수는 물론 ‘몸 만들기’와 기량 향상을 원하는 스포츠 애호가들에게 적합하다. 

‘허벌라이프 24’는 운동 전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도록 17가지 이상의 비타민, 무기질, 유단백질 등을 함유한 허벌라이프24 Formula 1 스포츠, 운동 중 틈틈이 섭취해 수분과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는 허벌라이프24 씨알세븐 드라이브, 운동 후 근육 구성 및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레스티지급 제품인 허벌라이프24 리빌드 스트랭쓰로 구성되어 있다.
▷ 스포츠 전문 뉴트리션 라인 허벌라이프 24

특히 이 중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공동 개발한 허벌라이프24 씨알세븐 드라이브는 체내 에너지원으로 사용되는 탄수화물과 수분을 즉각적으로 섭취할 수 있으며, 전해질 및 비타민 등 균형잡힌 뉴트리션으로 운동 중 지속적인 에너지를 제공해 프로 선수 및 스포츠 마니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섭취가 쉽고 간편해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을 더욱 애용하게 된다는 ‘배구여제’ 김연경 선수는 4월 진행한 허벌라이프 <투데이 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운동 전과 후, 중간에 허벌라이프24 제품을 활용하고 있으며, 특히 허벌라이프24 씨알세븐 드라이브를 적극 활용해 운동 기량을 높이고 있다고 밝혔다.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의 정영희 대표이사는 “최근에는 단순한 단백질 보충제를 넘어 운동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스포츠 전문 뉴트리션 제품을 찾는 똑똑한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과 함께 올 여름 보다 더 건강하고 즐겁게 운동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은 허벌라이프 독립 멤버와 허벌라이프 공식 웹페이지(www.herbalife.co.kr)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