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LG생건, ‘후(后)궁중연향 in 홍콩’ 개최

‘비첩로얄 아트’ 작품 및 전시·공연

  • (2018-06-22 13:30)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지난 621일 홍콩 리츠칼튼 호텔에서 ‘2018 후 궁중 연향 in 홍콩행사를 개최하며 궁중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글로벌 위상과 명성을 널리 알렸다.


이 행사는 의 대표 제품은 비첩 자생 에센스출시 10년 및 후 천율단(天率丹)’ 라인의 글로벌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The Royal Art-비첩, 세상 위에 빛나다를 콘셉트로 진행했으며, 궁중 연회에 온 듯한 느낌을 연출하고, ‘의 브랜드 스토리와 제품 전시, 해금공연, 미디어아트 등 다양한 콘텐츠로 궁중화장품 브랜드의 정수를 경험 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비첩 자생 에센스에서 받은 영감을 담아 제작한 크리스탈 산수화, 도자기 공예, 자수공예, 드레스 등의 독창적인 로얄 아트작품을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경복궁 교태전을 재현한 공간에는 ‘2018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의 모티브인 조선 왕실여성의 예복 녹원삼, 홍원삼과 함께 전시됐다.


대표적 프리미엄 시장인 홍콩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홍콩을 비롯해 중국, 싱가포르, 베트남, 태국 등 아시아 8개 지역의 뷰티관련 미디어와 오피니언 리더, 유통관계자 등 200 여명이 참석했다.

또한 의 모델 이영애도 참석해 비첩 출시 10년을 축하드리며, 저 역시 10여 년간 후 모델로 활동하면서 브랜드의 성장과 함께 해온 것 같다, “세계가 주목하는 브랜드로 성장한 와 함께 이 자리에 서게 돼 모델로서 매우 뜻 깊고 자랑스럽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궁중에서 외국 사신을 대접하기 위한 연회를 뜻하는 연향의 의미를 담은 후 궁중 연향, 한국의 아름다운 궁중 문화를 전시와 공연으로 전해, 단순한 화장품 브랜드 이상의 감동을 선사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