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대교, ‘렛츠고’ 시리즈 출시 (2018-06-22 11:32)

놀이·체험 형태의 초등 영어 입문서

(주)대교(대표이사 박수완)의 아동 출판브랜드 대교북스주니어는 초등 영어 입문서 ‘렛츠고’ 시리즈 2종을 출시했다고 6월 22일 밝혔다.


렛츠고 시리즈는 초등학교 입학을 앞 둔 아이들의 영어 학습도서로, 쉽게 읽으면서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 시리즈는 ‘렛츠고 투 스쿨(Let’s Go To School)’과 ‘렛츠고 온 홀리데이(Let’s Go On Holiday)’ 2종으로 구성됐으며, 도서는 단순 읽기가 아닌 놀이를 통해 영어를 배울 수 있는 놀이체험 형태로 제작돼 흥미를 갖고 책을 읽을 수 있다.


또한 주인공들이 학교생활을 하고, 여행을 떠나는 등의 내용을 통해 책 읽는 아이들이 마치 친구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처럼 재밌게 내용을 볼 수 있고, 외국 문화를 통해 자연스레 언어를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대교 관계자는 “영어를 배우기 시작하는 아이들에게 놀이를 통해 재미를 제공하며, 즐겁게 영어를 배우게 하고자 이번 시리즈를 출시하게 됐다”라며, “이 책을 통해 아이들이 영어는 물론 외국 문화와 생활 정보를 쉽게 이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초등 영어 입문서 ‘렛츠고’시리즈는 예스 24등 온라인 서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대교북스주니어 홈페이지(www.ggumdal.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