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무더운 여름 주디스리버로 상쾌하게~ (2018-06-22 10:43)

쏠렉, 여름 피부 관리 솔루션 제시

30도를 웃도는 때 이른 무더위가 이어지면서 피부에 적신호가 켜졌다. 이에 (주)쏠렉(회장 조정현)이 자사 코스메틱 브랜드 주디스리버로 여름철 피부 관리 및 보호를 위한 솔루션을 제시했다. 


여름철은 덥고 습한 날씨로 피지분비가 왕성해짐은 물론, 땀과 각종 노폐물이 쌓여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이에 꼼꼼한 클렌징과 수분감을 보충시키는 피부 관리가 중요하다. 주디스리버 ‘안티 폴루션 약산성 폼’은 피부 재생에 탁월한 핵심원료 유리딘을 함유하고 있으며, 저자극 천연원료와 콩에서 유래된 친환경, 천연계면활성제를 사용해 피부 자극 없이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세안해주는 딥 클렌징 제품이다.


‘톤업 필 마사지 크림’은 외부 유해 환경에 노출된 피부에 생기를 더해주는 ‘3 in 1’ 제품으로 크림 하나로 마사지효과, 각질제거, 영양공급 등 3가지 효과를 한 번에 볼 수 있다. ‘릴리프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는 코코넛 과일수를 자연 발효한 100% 친환경 천연 소재 시트를 사용했으며, 마스크 한 장으로 피부 보습, 진정, 재생, 미백 등 올인원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미세먼지로 인해 피부가 건조해지고 푸석해지는 것은 물론 피부 트러블까지 일으킬 수 있어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주디스리버 ‘앰플 볼류머’는 피부 깊숙이 침투해 수분과 영양 공급으로 피부 건조를 막아주는 제품이다.


스킨과 로션, 에센스 등 스킨케어 5단계를 하나에 담은 올인원 제품으로 미백 강화에 특화된 ‘클라스 앰플 볼류머 2030’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레볼루션 앰플 볼류머 4050’ 등 2개 라인이 있으며 분사 방식으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해 세안 후는 물론, 메이크업 위에 사용해도 색조 번짐이 없어 언제든 피부에 건조함을 느낄 때 사용하면 된다.


강렬한 태양이 내리쬐는 여름철에는 뜨거운 열기 및 직사광선으로 붉게 달아오른 피부와 기미, 주근깨, 잡티 등의 트러블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어난다.


주디스리버 ‘썬 프로텍터’는 태양 아래에서도 자외선을 완벽하게 반사시켜주는 피부 저자극 선케어 제품이다. 피부 표면에 막을 형성해 태양 광선을 반사시키는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 제품이다. 피부에 직접적으로 흡수되지 않아 알레르기, 피부 자극 등으로부터 안전하며, 주름완화와 미백기능까지 겸하고 있다. 


여성은 물론 남성과 유아 및 청소년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투명 타입과 피부톤에 맞게 세분화되어 BB크림 또는 파운데이션 대용으로 사용 가능한 커버 타입 등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