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유사나, ‘청계천 환경정화 자원봉사’

‘유사나 월드기부 주간’ 맞아 진행

  • (2018-06-20 18:00)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유)(지사장 홍긍화)가 지난 6월 9일부터 16일까지 8일간 ‘유사나 월드 기부 주간(USANA World Service Week)’을 맞아 청계천 일대에서 환경정화 자원봉사를 펼쳤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유사나 코리아의 홍긍화 지사장을 비롯한 유사나 회원 40여 명과 임직원이 참여했다. 자원봉사자로 참여한 유사나 회원 및 임직원들은 청계천 인근 산책로와 청계천변(고산자로~용답2교 약 3Km 구간)에 버려진 페트병, 폐비닐 등 쓰레기를 수거하며, 청계천을 이용하는 시민들이 청계천을 보다 깨끗한 휴식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유사나는 환경정화활동 외에도 청계천의 수질오염과 각종 안전사고를 막기 위해 서울시가 마련한 ‘청계천 이용 규정’을 시민들에게 전하는 등 환경보존의 중요성을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자원봉사자로 참여한 유사나 회원은 “이번 자원봉사 활동은 우리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더 나은 환경을 조성하는데 앞장섰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유사나 월드 기부 주간을 계기로 시민들에게 환경보존의 중요성을 알리는데 동참할 수 있어서 좋았다”고 말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유사나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건강증진•환경보존 실천 의식을 함양하기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다”며, “유사나 회원 및 임직원들이 함께 뜻 깊은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어서 감사하고 보람된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한편 ‘유사나 월드 기부 주간’은 유사나가 운영하는 기부 재단인 유사나 트루헬스재단(USANA True Health Foundation)에서 매년 전 세계 유사나 가족들이 도움이 필요한 곳에 나눔을 실천하도록 진행하는 기부 행사로 작은 나눔으로도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