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코웨이, ‘대한민국 신기술혁신상’ 수상

시루직수정수기·사계절 의류청정기

  • (2018-06-19 10:37)

라이프케어기업 (주)코웨이(대표 이해선)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2018 대한민국 혁신대상’에서 16년 연속 신기술혁신상을 수상했다고 6월 19일 밝혔다.
 

올해 신기술혁신상을 수상한 코웨이 제품은 ‘시루직수 정수기’와 ‘사계절 의류청정기’는 환경가전 시장에서 이전에 없던 새로운 기술을 반영해 혁신을 이룬 점을 인정받았다.
 

코웨이의 시루직수 정수기는 ‘RO 멤브레인 필터를 탑재한 정수기라면 수조를 사용해야 한다’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직수 방식을 구현한 혁신 제품으로, 기존 CIROO(Coway Intensive Reverse Osmosis)필터에서 한 단계 더 진화한 ‘CIROO 2.0 필터’를 탑재해 직수가 가능토록 했다.
 

국내 최초로 의류관리기에 공기청정 기능을 결합한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는 파워 에어샷, 에어샷 옷걸이, 에어서큘레이션으로 구성된 ‘3-WAY 파워 블로윙 시스템(POWER BLOWING SYSTEM)’기술을 활용해 의류 관리를 하는 제품이다.
 

코웨이 이선용 환경기술연구소장은 “이번 수상은 실제로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의 입장에서 어떤 기술과 제품이 필요한지 끊임없이 고민한 결과다”라며 “앞으로도 국내를 대표하는 1등 환경가전기업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기술 개발에 매진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19년째를 맞이한 대한민국 혁신대상은 신기술·제품·서비스 분야에서 혁신을 통해 성과를 이룬 기업과 경영혁신을 통해 경영 체질을 전환한 기업을 시상하는 상이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