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솔교육, 핀덴 베베 개정 출시

멀티플레이 그림책·놀잇감, 핀덴카등 강화

  • (2018-06-18 17:40)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이 영아 통합발달 놀이 프로그램 핀덴 베베를 개정 출시하고,6 월 한 달 동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18일 밝혔다.
 

새로워진 핀덴 베베는 남다른 경험을 한 아이는 남다르게 생각하고 표현한다는 핀덴의 ‘Feel Different’가치를 더욱 강화했고, 멀티플레이 그림책 35 권과 멀티플레이 놀잇감 8, 핀덴카, 핀덴카 스킨 2종과 꾸밈 스티커 4, 가이드북으로 구성했으며, 멀티놀이가 가능한 다양한 놀잇감을 추가하고 그림책과의 연계 놀이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한솔교육은 개정 출시를 맞아 핀덴 교육 제품의 놀이법 영상과 음원 등 600 여개 콘텐츠를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히 확인할 수 있도록 편의성 강화에도 나섰다. 또한 핀덴 베베가이드북도 영상으로 제공해 엄마, 아빠가 쉽게 따라 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솔교육은 핀덴 베베개정 출시를 기념하며 6월 한 달 동안 핀덴 베베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플레이블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레이블록은 블록 50 피스와 바닥에 펼쳐놓고 놀이할 수 있는 놀이판 1, 가이드 1장으로 구성했다. 기존 멀티블록과 연계하여 더 풍성한 놀이가 가능하며 같은 기간 동안 새로워진 핀덴 베베와 핀덴카를 아이가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놀이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핀덴 베베는 영아가 흥미로워하는 빛, , 소리, 움직임을 중심으로 다양한 감각을 자극, 8가지 다중지능의 통합 발달을 도와주는 영아 전문 놀이 프로그램으로, ‘핀덴 베베와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핀덴 홈페이지 (www.finde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