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자외선은 막고, 피부 탄력은 채우자! (2018-06-18 13:59)

허벌라이프, 여름나기 팁 제안

때 이른 더위가 찾아오면서 자외선 지수도 연일 ‘나쁨’을 기록하고 있다. 이에 한국허벌라이프(주)(대표이사 정영희) 뉴트리션 트레이너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여름철 자외선에 대처하는 이너•아우터 뉴트리션 팁을 제안한다.

자외선 파장 중 사람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것은 자외선A(UVA)와 자외선B(UVB)다. 자외선A는 피부의 그을음이나 피부 노화에 영향을 주며, 자외선B는 홍반, 일광화상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따라서 자외선 차단제 선택 시에는 자외선B를 차단하는 SPF수치와 자외선A를 차단하는 PA(+)등급을 확인하여 용도에 맞게 고르는 것이 좋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허벌라이프 스킨 썬 프로텍티브 모이스처라이저 SPF30/PA+++는 자외선A와 B를 동시에 차단해주는 자외선 전용 제품이다. 자외선으로부터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기 위한 알로에가 함유된 로션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로, 수분감이 강화된 순한 자외선 차단제를 원하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이외에도 콜라겐은 여름철 피부 탄력 유지에 도움이 되는 가장 중요한 영양소로, 피부 진피층의 대부분을 차지한다. 자외선은 피부 속 진피층까지 침투해 피부 탄력에 영향을 주는 콜라겐 합성을 억제해 피부 탄력을 감소시키기 쉽다. 콜라겐은 입자가 클수록 우리 몸에 흡수되는 비율이 낮으므로 입자가 작아 체내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를 섭취하는 것이 좋다. 여기에 콜라겐 합성을 도와주는 비타민C가 포함된 제품을 선택하면 금상첨화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뷰티 파우더 드링크는 저분자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가 1회 섭취량 당 5,000mg 함유된 파우더타입의 제품으로 콜라겐과 함께 비타민C, 비타민B2, 나이아신, 비타민B6, 비오틴 등 다양한 비타민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오렌지농축분말을 함유해 여름철에 섭취하기 적합하다.

한편 글로벌 뉴트리션 기업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지난 6월 8~10일 태국 방콕에서 개최된 ‘아시아태평양 엑스트라베간자(Extravaganza)’를 성료했다. ‘아시아태평양 엑스트라베간자’는 북아시아 지역 멤버들을 대상으로 매년 개최하는 대규모 교육 및 트레이닝 행사로, 북아시아 지역의 7,000여 명의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멤버들이 참석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