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걸그룹 엘리스 소희, ‘유사나 헬스팩’ 소개

채널A플러스 ‘멋 좀 아는 언니’ 첫 방송에서 공개

  • (2018-06-18 13:59)


지난 6월 14일 처음 방송된 채널A플러스 뷰티예능 ‘박시연의 멋 좀 아는 언니’에서 걸그룹 엘리스 소희가 활기찬 컨디션을 유지하는 비결로 종합비타민 ‘유사나 헬스팩’을 추천했다.

소희는 평소 안무량이 많고, 바쁜 일정을 소화해야 하는 환경임에도 불구하고 활기찬 컨디션을 유지하는 비결로 ‘유사나 헬스팩’을 소개했다. ‘유사나 헬스팩’은 ▲14가지 비타민 ▲9가지 미네랄 ▲부성분으로 7가지 다양한 식물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유사나 헬스팩’은 유사나의 최신 영양과학 기술인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가 접목되었으며, 1회 섭취 용량이 한 포에 개별 포장돼 휴대와 섭취, 위생까지 모두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이날 첫 방송에서는 MC 박시연과 엘리스 소희, 김새롬, 류원정이 사용하는 실제 파우치를 공개했다. 메인 프로그램 시작에 앞서 출연진들이 평소에 들고 다니던 파우치 속 최애 아이템을 직접 소개하며 자신만의 뷰티·건강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했다.


걸그룹 소희의 파우치 속에는 한 포에 6알이 담긴 ‘유사나 헬스팩’ 봉지가 발견돼 눈길을 끌었다. 패널 중 김새롬은 봉지를 집어 들며 “걸그룹 파우치 속에서 알 수 없는 봉지가 나왔다. 어디 아픈데 있냐”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고, 배우 박시연은 “건강을 위해 먹는 영양제인 것 같다, 건강을 챙기는 모습이 마치 나와 닮았다. 소희는 나랑 같은 과인 것 같다”라며 공감하는 반응을 보였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내면적인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이너뷰티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건강과 피부미용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라며, “바쁜 현대인들도 가방이나 파우치에 휴대하기 간편한 영양제인 ‘유사나 헬스팩’을 챙겨 집 밖에서도 때를 놓치지 않고, 몸 건강을 챙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박시연의 멋 좀 아는 언니’는 스킨케어, 메이크업 등 다양한 뷰티 트렌드부터 패션, 다이어트까지 ‘뷰티 힙스터’가 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특별한 코칭을 해주는 프로그램으로, ‘미(美)친토론’, ‘메이크업&업’, ‘셀피타임’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뷰티에 관한 모든 것을 소개한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