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앳 플레이 매트 리퀴드 립 컬러’ 5종

메리케이,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되는 립 제품 출시

  • (2018-06-18 13:57)

메리케이코리아(유)(대표 김희나)에서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되어 선명하게 오래 지속되는 ‘앳 플레이 매트 리퀴드 립 컬러’ 5종을 출시했다고 6월 15일 밝혔다.

메리케이 ‘앳 플레이 매트 리퀴드 립 컬러’는 부드러운 어플리케이터로 손 쉽게 바를 수 있고 바르고 난 후에는 공기처럼 가볍게 입술에 밀착돼 보송하고 매트한 립을 완성시켜준다. 또한 모든 피부에 적합한 천연성분인 참깨오일과 비즈왁스가 립 컨디셔닝에 도움을 주어 매트한 립 메이크업으로부터 입술 피부를 보호해주며, 은은한 바닐라 향으로 바를 때 마다 거부감 없이 기분 좋게 바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립 컬러는 핑크 계열의 핑크 잇 오버, 볼드 핑크, 네온 넥타린, 레드 계열의 트루 레드, 퍼플 계열의 비비드 바이올렛 총 5종으로 출시됐다.


메리케이 마케팅 담당자는 “앳 플레이 매트 리퀴드 립 컬러가 입술에 밀착되기 전 리퀴드 제형일 때 두 가지 색상을 섞어 바르면 자연스러운 투 톤 립스틱 표현이 가능하다”며 “전날 밤 혹은 메이크업 몇 시간 전, 메리케이의 새틴 립스 쉐어 슈가 스크럽 혹은 버터 밤을 통해 입술 각질을 정리해두면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하고 선명한 매트 립을 표현할 수 있다”고 메이크업 팁을 전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