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필터 성능 vs 직수 구조 고민 해결!

코웨이 전략제품 시루직수 정수기

  • (2018-06-18 10:45)

라이프케어기업 (주)코웨이(대표 이해선)가 소비자들의 오랜 고민인 ‘정수기를 구매할 때 필터 성능과 직수 구조 중 무엇을 먼저 고려해야 하는가’에 대한 대답으로, 2018년 전략 제품 ‘시루직수 정수기(CHP/CP-7300R)’를 출시한다고 6월 18일 밝혔다.


‘시루직수 정수기’는 정수량과 면적을 늘린 CIROO 2.0필터(Coway Intensive Reverse Osmosis)로 직수를 구현했다. CIROO 2.0필터는 코웨이가 세계적인 화학소재기업 도레이와 공동개발을 거처 특허출원한 필터로, 이온물질까지 제거하는 ‘인텐시브 액티브 덴스 레이어’ 소재를 활용했다. 또한 기존 CIROO 필터보다 면적을 6배 늘렸고, 정수량은 30배 높여 직수가 가능하다.


이번 제품은 위생성도 강화했다. 정수기에 ‘투명분리형 파우셋’을 탑재해 추출구의 오염 여부를 확인할 수 있고, 분리 후 쉽게 세척•관리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물을 마실 때 마다 유로에 남은 잔 수를 모두 배출하고 갓 정수된 신선한 물을 제공하는 ‘유로비움 모드’를 탑재하고, ‘자동배수 시스템’을 적용해 24시간 동안 제품을 사용하지 않으면 정수기 속 모든 잔 수를 스스로 배출해 깨끗함을 유지한다.


시루직수 정수기는 생활 편의 기능도 탑재했다. ‘3단 맞춤 온수(45℃, 70℃, 85℃) 시스템’을 적용해 상황과 용도에 따라 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반 컵(120ml), 한 컵(250ml), 두 컵(500ml) 중 사용자가 원하는 용량의 물을 손쉽게 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