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앰플엔, VC샷 앰플&필링샷 앰플 미니

작고 간편한 10ml 용량 제품

  • (2018-06-15 10:29)

(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뷰티 호핑(Hop+Shopping)족을 겨냥한 미니 사이즈 앰플 2종을 출시한다고 6월 15일 밝혔다.


최근 가성비를 강조한 대용량 제품 대신 미니사이즈 제품을 구매 해 단기간 사용 해 보면서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찾아가는 뷰티 호핑족이 늘고 있고, 앰플엔은 이러한 특징을 겨냥해 ‘앰플엔 VC샷 앰플(10ml)’과 ‘앰플앤 필링샷 앰플(10ml)’을 작지만 강한 아이템으로 내세웠다.


앰플엔 VC샷 앰플은 고농축 비타민C 유도체와 식약처에서 인정한 알부틴,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미백 기능성 성분을 함유해 색소침착의 근본적인 원인을 차단해준다.


또한 코리아나 화장품의 독자적 발효 기술로 탄생시킨 비타민나무 발효 추출물이 종합 비타민을 공급해줌으로써 체계적인 미백 케어가 가능하다. 묵은 각질 제거를 하기 좋은 앰플엔 필링샷 앰플은 트리플애씨드 성분을 담아 건강한 피부의 필수 조건인 각질 각화 주기를 정상화 시켜준다.


이외에도 보습•진정효과에 좋은 카밍 콤플렉스를 추가 함유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며, 특허 받은 천연 발효초 콤플렉스가 미세한 각질까지 꼼꼼하게 관리해 준다.


새롭게 선보이는 ‘앰플엔 VC샷 앰플’과 ‘앰플앤 필링샷 앰플’미니는 코리아나몰(www.coreanamall.com) 및 오픈마켓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며, 가격은 각각 1만 9,000원이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