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유니시티코리아, 조인트 모빌리티

관절, 연골, 뼈 건강 한 번에 관리

  • (2018-06-15 10:16)


유니시티코리아(유)(대표 록키스마트)가 관절, 연골,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조인트 모빌리티(Joint Mobility)’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엠에스엠(MSM),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한 비타민D를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으며, 강황추출물, 보스웰리아, 콜라겐 등을 부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엠에스엠(MSM, Methyl sulfonyl methane, 디메틸설폰)은 황을 함유하는 유기 화합물로 우유, 과일, 야채, 커피, 곡류 등에 존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이 성분은 신체의 정상적인 기능과 구조의 유지에 중요한 미네랄인 황(S, Sulfur)의 공급원으로 외국에서는 식품 또는 식이보충용제품 등으로 상용되고 있으며, 현재까지 다양한 연구자료를 통해 관절 기능 개선에 대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보고되고 있다. 

비타민D는, 뼈 건강에 필수적인 미네랄이면서 신경, 근육의 이음부 기능에 필요한 칼슘이 신체 내에 원활히 공급되어 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와 함께 뼈의 주요 성분인 인산칼슘을 만들기 위해 칼슘뿐만 아니라 인의 사용도 조절한다.

조인트 모빌리티는 캡슐 형태로 1일, 1회, 3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특히, 남녀노소에 상관없이 관절 사용이 잦거나 운동 혹은 과체중으로 관절에 무리가 있다고 느끼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자고 일어나면 팔과 다리가 뻣뻣하거나, 오래 서 있는 시간이 많아 다리에 무리를 느끼는 사람들에게도 권장된다.

댄 구블러 유니시티 최고과학책임자(Chief Science Officer)는 “관절, 연골, 뼈 건강은 신체의 자유로운 움직임을 가능하게 하는 중요한 기관으로 하루 움직이는 횟수가 무려 10만 회에 달한다”며, “더 많은 분들이 조인트 모빌리티와 함께 관절, 연골, 뼈 건강 관리로 활동적인 삶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