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큐사이언스와 함께하는 새로운 도약

강력한 보상플랜과 고품질의 신제품으로 성장 국면 진입

  • (2018-06-15 09:57)

(주)큐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장유)가 지난 6월 9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새로운 도약이라는 주제로 스페셜 세미나를 가졌다. 행사에는 마크 윌슨(Marc Wilson) 회장, 제이크 스펜서(Jake Spencer) 부사장을 비롯한 본사 임원진과 큐사이언스코리아 장유 지사장, 다수의 한국 회원이 참석했다. 특히 이날 큐사이언스의 새로운 보상플랜과 하반기 신제품 출시 소식이 발표되면서 북미지역의 성장세가 한국에서도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새 보상플랜으로 미국 매출 3배 이상 늘어”
이번 스페셜 세미나에서는 마크 윌슨 회장, 제이크 스펜서 부사장의 기조연설을 통해 한국 지사에 적용되는 보상플랜, 시스템 등의 정책과 회사의 방향이 제시됐다. 여기에 올해 하반기 출시 예정인 큐사이언스코리아의 신제품 소식이 전해지면서 성장 국면을 예고했다. 또한 큐사이언스의 에메랄드 직급자인 에이브 테일러(Abe Tayler)가 세미나에 참석해 새로운 보상플랜 구축으로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이는 북미시장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달했다.
▷ 마크 윌슨(Marc Wilson) 회장

마크 윌슨 회장은 “큐사이언스의 현주소를 빗대어 말하면 첫 번째 장을 마감하고, 새로운 장을 열어가고 있는 형국”이라고 평가하면서 “올해 2월부터 미국에서의 매출이 3배 이상으로 증가했고, 등록 회원수는 1,283% 신장했다. 지난 5월에만 미국에서 승급한 회원이 229명이고, 한국에서도 이와 같은 성장이 일어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마크 회장은 북미 지역에서 놀라운 성장을 견인하고 있는 요소에 대해 ▲제품의 품질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새로운 보상플랜과 비즈니스 툴 ▲교육 시스템 등을 꼽았다.

이러한 보상플랜 도입 등으로 북미지역이 상승 기조를 유지하면서 큐사이언스코리아 회원들의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 있다. 특히 지난 5월 새롭게 부임한 장유 지사장의 활약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장유 지사장은 카야니코리아, 애릭스코리아의 지사장을 거치면서 성공적인 업적을 남긴 인물로 평가 받는다.
▷ 장유 지사장

장유 지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큐사이언스 제품의 탁월함, 최근 본사에서 론칭한 보상플랜의 강력함을 볼 때 어느 회사들보다 확실한 강점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면서 “큐사이언스코리아가 빠른 시일 내에 성장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밝혔다.


오는 7월 성장 시동 본격화
큐사이언스의 새로운 보상플랜은 기존의 회원들은 물론 신규 회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간단명료하게 설계 됐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신규 회원들이 쉽게 사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비용적 측면의 부담을 줄이고, 공유수당, 직급 보너스 체계를 강화했다. 여기에 Q1, Q2, Q3의 파격적인 오토십팩 구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 보상플랜은 25만 명의 조직을 구축했던 전력을 소유한 네트워크업계의 베테랑 사업자 출신 제이크 스펜서 부사장이 직접 고안했다. 
▷ 제이크 스펜서(Jake Spencer)

제이스 스펜서 부사장은 “지난 16년 동안 사업자로 활동하면서 고정수입, 멘토, 젊은 리더의 위력이 성공에 있어서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면서 “이 보상플랜의 핵심은 구축하기에 안전하고, 예측가능성이 담보된 시스템이며, 지속적인 고정수입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이라고 도입 배경을 밝혔다. 이어 “한국을 아시아 지역의 교두보로 삼을 것”이라며 “오는 7월 다시 한국에 돌아와 5일간 주요 5개 도시를 순회하면서 새로운 보상플랜과 시스템에 대한 교육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제품에 대한 소식도 전해졌다. 올해 하반기 출시 예정인 제품으로는 ▲Q96, 큐프라임, 큐바이오틱스의 제품을 파우치 형태로 구현한 ‘큐코어팩(Q Core Pack)’ ▲체중조절 및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원료 시네톨(Sinertrol)을 함유한 ‘큐 메타 볼릭 부스트(Q Metabolic Boost)’ ▲두뇌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한 ‘큐-에너지드링크(Q-Energy Drink)’이다.
▷ 김기석 뉴 골드 / 다이어트 콘테스트 단체전 1위 시상

세미나 말미에는 ‘큐사이언스 인정식’이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는 새로운 직급자들을 위한 시상과 함께 다이어트 콘테스트 수상자들에 대한 시상도 겸했다. 다이어트 콘테스트 수상자는 아차상(6명), 개인전 1•2위, 단체전 1•2위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직급 인정식에서는 뉴 브론즈, 뉴 실버, 뉴 골드에 대해 시상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