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코웨이, 온열 기능 특화 프리미엄 안마의자

따뜻하고 편안하게 피로 풀어주는 제품

  • (2018-06-14 14:44)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가 온열 기능을 특화한 코웨이 안마의자 MC-P02’를 출시한다고 614일 밝혔다.
 

MC-P02‘3D플러스 척추 온열 안마 기능‘3Zone 온열 기능등의 차별화된 온열 기술을 탑재한 제품이다.
 

3D플러스 척추 온열 안마는 각도 조절이 가능한 2개의 온열 안마볼이 사용자 신체 굴곡에 맞춰 움직이고, 피로를 풀어주는 기능을 한다. 특히 MC-P02의 온열 안마볼 장치는 코웨이가 특허 출원한 온열볼 모듈에서 발열 온도는 높아지고, 열 상승 시간은 줄이는 등 성능이 향상됐다.
 

3Zone 온열은 등과 엉덩이 부분에 온열 패드를 이용하고, 발에는 온열 램프를 사용해 찜질·반신욕 등 전신을 따뜻하게 감싸는 기능을 한다.
 

이외에도 이번 제품은 온열 1(뜸 방식), 온열2(지압 방식), 릴렉스, 파워, 전신스트레칭, 골반 스트레칭 등 9가지 안마 프로그램을 탑재해 사용자가 자신의 몸에 맞춰 안마를 할 수 있도록 했다.
 

MC-P02는 안마 기능 뿐만 아니라 디자인도 변화했다. 다이아몬드 퀄링 패턴을 내부시트에 적용했으며 전원과 동작여부를 알 수 있도록 제품 좌우 측면부에 무드라이트를 장착했다.

또한 직관적으로 조작 가능한 리모컨을 탑재했고
, 안마를 받는 동안 리모컨, 휴대전화 등을 보관할 수 있도록 미니 포켓을 제품 우측에 배치했다.
 

코웨이 박용주 마케팅본부장은 “MC-P02는 코웨이만의 온열 기술력과 다양한 프리미엄 기능을 담아낸 혁신 제품이라며 환경가전 1위 기업의 기술력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안마의자 시장 트렌드를 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