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대교, 제 26회 눈높이올림피아드 개최

국내 최대 규모 학업성취도 평가대회

  • (2018-06-14 14:36)

(주)대교(대표이사 박수완)는 오는 10월 13일 ‘제26회 눈높이올림피아드’를 개최한다.


‘눈높이올림피아드’는 자기 실력을 점검하고 학습 컨설팅까지 제공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학업성취도 평가대회다.


이번 제 26회 눈높이올림피아드는 전국의 30여 개 고사장에서 동시 진행되며, 접수는 오는 7월 13일까지 눈높이사이트 또는 눈높이APP을 통해 회원이 직접 접수해야 한다.


응시 자격은 눈높이 수학, 국어, 영어 계열 과목을 시험일 기준 1년 이상 연속 학습하고 있는 회원으로 수학은 초등2학년~중등2학년, 국어 및 영어는 초등3학년~중등2학년이며, 1인당 최대 2과목까지 응시할 수 있다.


문항 출제 및 감수는 공신력 있는 한국수학교육학회, 한국어교육학회, 한국영어교육학회에서 눈높이 교재와 학교 교과과정을 연계한 문항을 확대해 출제할 예정이다.


대회 시상은 대상,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으로 나뉘며, 대상을 수상한 회원에게는 해외 교육 탐방의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올해도 ‘눈높이올림피아드 명예의 전당’ 제도를 실시하여 시상 내역에 따른 포인트 제공 및 적립을 진행하며, 꾸준히 대회 성적을 유지한 학생에게 고교 입학 시 장학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대회 결과는 오는 11월 13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