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후 향리담 오 드 퍼퓸 플로랄’ 출시 (2018-06-12 11:17)

경복궁 향원정 왕후의 모습에서 영감

(주)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궁중화장품 브랜드 ‘후’에서 ‘후 향리담 오 드 퍼퓸 플로랄’을 출시했다고 6월 12일 밝혔다.
 

‘향리담 오 드 퍼퓸 플로랄’은 시그니처 리퀴드 퍼퓸으로 경복궁 후원의 향원정에서 꽃들이 뿜어내는 생기로운 향연을 누렸을 왕후의 모습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제품이다.

특히 신라시대 금관에서 영감을 받은 화려한 디테일의 디자인에서 기품 있는 왕후의 품격을 표현하려 했고, 왕실의 향기인 사향과 용연향(향유고래에서 채취하는 사향과 비슷한 향료), 백단향(단향과의 상록 활엽 교목)을 재현해 은은한 플로랄 향을 선사한다.
 

싱그러운 톱 노트(Top note)와 동양적 미를 간직한 난초와 목련, 모란, 연꽃의 향이 조화를 이룬 미들노트(Middle note), 용연향과 백단향, 사향을 재현한 베이스노트(Base note)로 은은하게 오랜 시간 유지 돼 부담 없이 사용 할 수 있다.
 

후 담당자는 “‘향리담 오 드 퍼퓸 플로랄’은 왕과 왕후의 깊은 편안함을 위한 오랜 궁중의 비방과 매혹적이고 생기 넘치는 향기를 담은 제품”이라며 “궁중브랜드 후가 현대의 왕후를 위해 선보이는 고급 퍼퓸”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