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베네비트, ‘내 생의 가장 핫한 썸머’ (2018-06-08 10:03)

얼굴당당•입술당당 키트 등 구성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오는 6월 14일까지 ‘내 생의 가장 핫한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핫썸머 풀파티 키트’ 구매시 100% 당첨이 가능한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하고 1등 85명에게 ‘2018 워커힐 비키니 풀파티’ 입장권(1인 2매), 2등과 3등에게는 ‘플립 미러’와 배드갤 뱅 제품(펀사이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핫썸머 풀파티 키트’는 여름철에도 무너짐 없는 당당한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핫썸머 풀파티 키트 중 ‘얼굴당당 키트’는 원하는 프라이머, 틴트, 브로우 미니제품을 선택해 나만의 키트를 만들 수 있다. ‘입술당당 키트’는 인기 틴트 미니와 펀치 팝으로 구성된 키트다. 형광체리, 코랄망고, 딸기 레트 3종 및 고고틴트 세트로 풀파티에서도 생기 넘치는 입술 연출을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베네피트 관계자는 “이번 ‘내 생의 가장 핫한 썸머’는 베네피트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여름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핫썸머 풀파티 키트로 여름철 어디서나 당당한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풀파티의 주인공이 되는 행운의 기회도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베네피트 ‘핫썸머 풀파티키트’는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베네피트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