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왜 시크릿에 열광하는가? (2018-06-08 09:59)

‘2018 World Winners Group Special Seminar’ 개최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주)(대표이사 조민호)가 지난 6월 3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2018 월드 위너스 그룹 스페셜 세미나(World Winners Group Special Seminar)’를 가졌다. 이번 에이전트 원데이 세미나는 글로벌 캐비닛 엠버서더에 임명된 정희자 크라운 로열의 주최로 열렸다.



“시크릿 역사상 최대 규모 에이전트 원데이 세미나”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월드 위너스 그룹 스페셜 세미나에는 시크릿 아이작 밴 샤바트 회장,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조민호 대표이사 및 임직원과 회원 4,000여 명이 참석하는 등 뜨거운 관심 속에서 진행됐다. 여기에 출시 예정인 신제품 소식이 전해지면서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의 순항을 재차 예고했다.

정희자 크라운 로열의 오프닝 연설로 시작된 이번 세미나에서는 ▲글로벌 시크릿 - 한재남 레드 다이아몬드 ▲제품의 특별함 - 우인선 크라운 ▲시크릿에 열광하는 이유 - 조한진 크라운 등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의 리더들이 준비한 강연이 순차적으로 진행됐다. 또한 ▲신제품-Seven Point 2 ▲2018년 하반기 전략 등이 발표되면서 회원들의 눈길을 끌었다. 가수 조성모의 축하공연과 행운권 추첨 등의 즐길거리도 마련됐다.
▷ 아이작 밴 샤바트 회장

아이작 밴 샤바트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에이전트 원데이 세미나를 “시크릿 역사상 최대 규모의 에이전트 원데이 세미나”라고 평가했다. 그는 또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의 성장에 대한 잠재력은 크다”고 언급하면서, “생활용품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에서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게 되면 또 한 번의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 갈 것”이라고 확신했다.

조민호 대표이사는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회원들의 성공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 조민호 대표이사

조 대표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성공하는 것을 원하기는 하지만 그것에 확신을 갖지는 않는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서 여러분들의 성공을 확신하게 되기를 바란다”면서 “아이작 회장님 그리고 저를 비롯한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의 임직원들은 여러분의 성공을 확신하며, 끝까지 지원할 것”이라고 거듭 강조했다.

글로벌 캐비닛 엠버서더 정희자 크라운 로열은 “4년 전의 원데이 세미나는 20명으로 시작했지만, 50번째인 오늘의 세미나에는 4,000명이 넘는 분들이 참석해 주셨다”면서 “시크릿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신뢰이다. 여러분이 신뢰를 갖고 시크릿이라는 사업을 지속적으로 한다면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정희자 크라운 로열

글로벌 캐비닛 엠버서더는 시크릿이 진출한 모든 국가의 캐비닛으로 인정받으며 현장의 노하우를 전하는 자격을 갖는다. 현재까지 세계 최초이며 단 한 명만 존재한다.


확대되는 시크릿의 사업영역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지난 2017년 1,540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3년 연속 1,000억 원 대의 매출을 올리면서 단기간에 톱 10에 진입하는 등 놀라운 쾌거를 이어가고 있다. 사해 화장품 하나로 업계의 강자로 떠오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기 위한 작업에 착수하면서, 성장세에 힘이 실릴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조직력을 끌어올리기 위한 이번 세미나까지 더해지면서 향후 행보에도 기대가 쏠린다.

지난 3월 킥오프 컨벤션에서 론칭해 화제가 됐던 생활용품 브랜드 아이언플라워(Iron Flower)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라이프 바이 시크릿(Life by SEACRET)의 신제품 소식이 이번 세미나에서 전해졌다. 가장 이목을 끈 것은 건강기능식품 Seven Point 2(세븐포인트투) 출시 소식이다. 세미나에는 Seven Point 2(세븐포인트투)의 개발자인 하워드 콘 박사(Dr. Howard Cohn)가 참석해 건강에서 중요한 세 가지 요소로 꼽히는 공기, 물, 음식에 대한 강연을 펼치기도 했다.
▷ 하워드 콘 박사

하워드 콘 박사는 “최근에는 공기, 물, 음식 세 가지 요소가 변질됨에 따라 여러 가지 질환이 발생하고 있으며, 이 균형을 맞추는 것이 Seven Point 2(세븐포인트투)의 목적”이라면서 “시크릿은 그동안 사해 미네랄로 기적 같은 업적을 일궈냈기 때문에 Seven Point 2(세븐포인트투)를 통해서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이 제품은 ▲Recovery with HydroFX ▲Vanilla&Chocolate Vegan Shake ▲Green Caps ▲Alkaline Booster 등의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측에 따르면 이 중에서 가장 먼저 출시되는 제품은 Recovery with HydroFX로 올 하반기에 출시된다. 제품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론칭과 동시에 발표될 예정이다.


올 하반기에 신제품 쏟아진다
스킨케어, 생활용품 분야에서도 다양한 신제품이 쏟아진다. 오는 10월 2018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컨벤션에서 소개될 스킨케어 제품은 페이스오일, 쿠션파운데이션, 립스틱, 립글로즈, 아이브로우 펜슬, 남성전용 쿠션파운데이션 등이다.

커버력과 발림성에서 입소문이 난 시크릿의 쿠션파운데이션은 업그레이드를 통해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차단 3중 복합 기능성을 갖춘 화장품으로 새롭게 탄생한다. 남성용 쿠션파운데이션 역시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차단의 기능성을 갖춰 선보인다. 색조 화장품인 립스틱은 레드, 핑크, 코랄의 3가지 색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오는 가을 론칭 예정인 생활용품에는 아이언플라워 프리미엄 주방세제 선물세트, 욕실•다목적 세정제 등의 세제류와 유기농 팬티라이너, 롤티슈, 페이셜 티슈, 키친타올이 나온다. 이 제품들에는 유해물질을 첨가하지 않아,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다. 유기농 발효간장, 로즈마리 갈릭 오일, 두유, 액상형 아메리카노 등의 식품류도 소개될 예정이다.

한편, 2018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컨벤션은 오는 10월 6일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릴 계획이다. 2만 여 명이 참석할 것으로 전망되는 2018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컨벤션에서는 신제품•프로모션 발표, 승급식, 축하공연 등이 펼쳐진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