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촉촉하게 윤기 있게 건강하게 (2018-06-08 09:58)

스트레스 슈터

건조해서 갈라지는 피부, 땀과 피지로 인한 여드름, 자외선으로 인해 높아지는 피부 온도와 잘 먹지 않는 화장. 사계절 내내 우리는 피부와 싸우기 바쁘고, 이는 피부로 인한 스트레스로 이어지며 케어 제품을 하나씩 화장대 위에 채우기 시작한다. 피부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나의 얼굴을 촉촉하고 윤기 있게,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피부 스트레스 해결사

글로벌 화장품 ODM 전문기업 한국콜마는 올여름 화장품 시장에 ‘스트레스 슈터(Stress Shooter)’ 제품이 주목받을 전망이라고 밝혔다. 특히 한국콜마는 스트레스 슈터 제품으로 외부 유해성분과 노폐물을 씻어내는 클렌징제품 및 내추럴 콘셉트 제품을 꼽았다.
 

스트레스 슈터란 일상에서의 고민과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 줄 해결사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이는 일상스트레스, 미세먼지 등의 환경스트레스 또는 외모스트레스로부터 벗어나고 싶은 욕구에서 반영되어 나온 단어다.
 

스트레스 슈터 제품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뜨거운 햇빛을 막아주는 선케어, 거칠어진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줄 바디케어,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피부개선 마스크팩 등 어디서든 쉽게 볼 수 있는 제품이 바로 스트레스 슈터 제품들이다. 
 

또한 얼굴 외에도 머리부터 발끝까지 건강하고 매끈한 피부를 위해 각질 케어나 마사지 크림 등도 피부 해결사 제품 중 하나다. 피부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방법은 클렌징 단계에서도 가능하지만 클렌징 후의 관리 과정에서 충분히 해결할 수 있다. 특히 샤워를 오래해 피부가 건조한 경우 알로에, 쉐어 버터 등 수분 강화에 대표적인 성분이 들어간 제품이 대표적인 예다.


•다양한 피부 개선 제품 추천


▷ (주)퍼플유_바오밥 앤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크림 테라피


바오밥나무 열매 추출물의 강력한 보습효과와 영양공급을 해주는 (주)퍼플유의 ‘바오밥 앤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크림 테라피’ 제품은 얼굴, 목, 데콜테(목•어깨•가슴을 드러낸 목 라인), 가슴 라인까지 사용 가능한 진정 수분 마사지 크림이다. 
 

다마스크 장미꽃수 성분과 꽃잎에서 얻은 장미유가 주성분인 이 크림은 여름철 건조할 수 있는 피부를 윤기 있게 가꿔준다. 또한 풍부한 비타민A와 C가 함유돼 보습, 진정 등에 도움이 되며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결을 개선해준다.


▷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주)_바디버터(파머그래넛)


씨솔트(사해소금)성분이 들어간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주)의 ‘바디버터(파머그래넛)’ 제품은 사과 추출물, 쉐어 버터, 올리브 오일, 코코넛 오일, 호호바씨 오일 등의 성분이 함유 돼 피부에 탁월한 보습을 전달한다.

여름철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집중적으로 영양 공급을 해주는 이 제품은 유해 환경으로부터 보호해주는 사과 추출물로 미세 먼지, 폭염 등 악화된 환경에서 건강한 피부를 유지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로즈힙 열매 오일이 주요 성분으로 첨가 돼 피부가 약하고 얇은 피부를 가진 사람에게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제품이다.
 

▷ 멜라루카인터내셔날코리아(주)_바이오 셀룰로오스 리페어 마스크


비타민과 폴리페놀이 풍부한 10가지 허브•베리가 첨가된 멜라루카인터내셔날코리아(주)의 ‘바이오-셀룰로오스 리페어 마스크’는 피부 탄력을 강화해주는 주름개선과 미백 기능성 마스크 제품이다.

천연 효모인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과 치마버섯 베타글루칸, 사막 자생 트레할로스가 함유 돼 피부의 수분막을 형성해주고 보습력도 높여준다. 또한 나이아신아마이드와 북유럽 야생 딸기 클라우드베리가 브라이트닝 효과를 강화해주면서 화사하고 탱탱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 (유)매나테크코리아_루미노베이션 프리미엄 래디언트 스킨 트리트먼트 에센스


고농축 영양공급을 통한 리페어를 위한 (유)매나테크코리아의 ‘루미노베이션 프리미엄 래디언트 스킨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노화된 진피케어로 각 피부층에 최적의 영양을 준다. 
 

또한 미세먼지 등의 유해환경, 일상의 스트레스, 피부노화로 손상된 피부를 정상화시켜주는 기능을 하는 이 제품은 안티에이징 임상시험에도 입증된 것으로 피부 밝기 개선, 눈가 주름완화 등 여름철 쉽게 타는 피부를 보호 할 수 있는 제품이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