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사심충만 리얼탐방 | (주)탄탄코리아 (2018-06-08 09:53)

제2의 도약기를 맞이하고 있는 탄탄코리아

▷ 3층 비즈니스센터 전경

(주)탄탄코리아(대표 이환석)는 지난 2014년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과 공제계약을 체결하며 다단계판매업을 시작한 국내 기업이다. 제주 화산석 스코리아를 주요 성분으로 한 괄약근 운동기 보궁 및 화장품, 생필품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며 지속 성장을 이어왔던 탄탄코리아는 지난해 전 세계적으로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인도 라자스탄 지방의 1등급 헤나를 론칭했다.

헤나 제품 론칭과 함께 전문 헤나숍인 ‘디비아 랑긴 뷰티갤러리’를 오픈, 현재 탄탄코리아 매출의 약 70%를 헤나가 차지할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 디비아 랑긴 뷰티갤러리 내부


탄탄코리아 본사는 서울 강남구 대치동, 지하철 2호선 선릉역에서 도보 약 5분 거리에 있는 롯데골드로즈2차 빌딩에 위치해 있다. 이 빌딩 3층과 4층 일부를 사용하고 있으며, 3층에는 비즈니스센터, 대강의실, 디비아 랑긴 뷰티갤러리가 있고 4층에는 픽업센터와 직원사무공간이 있다. 


3층 비즈니스 센터는 입구를 들어서면 3개 벽면을 둘러싼 유리 장식장에 탄탄코리아가 자랑하는 전 제품이 전시되어 있다. 또한, 제주 화산석도 전시되어 있어 스코리아를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장식장 가운데에는 긴 회의테이블이 있어 회원들이 미팅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며, 입구를 중심으로 왼쪽에는 별도로 두 개의 미팅룸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홀을 따라 안쪽으로 들어가면 또 다른 홀이 있고 그곳에도 긴 테이블과 의자가 비치되어 회원들의 미팅 및 사업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안쪽 홀의 왼쪽 벽면에는 사물함이 있으며, 신청한 회원들이 사용하고 있다. 홀 맨 안쪽으로 들어가면 오른쪽에 약 30명 정도 수용 가능한 소규모 세미나 룸이 있다. 


비즈니스센터 바로 옆에는 대강의실이 있다. 약 150명 정도 수용할 수 있는 대강의실에서는 방문 당일 이환석 대표의 사업설명회가 한창이었다. 대강의실 맞은편은 지난해 탄탄코리아가 야심차게 준비해 오픈한 디비아 랑긴 뷰티갤러리 1호점이 있다. 회사에서 직영으로 운영되고 있는 디비아 랑긴 뷰티갤러리에서는 천연 염색을 하는 고객들로 북적였다. 탄탄코리아 회원들은 회사에서 주최하는 ‘헤나 아카데미’ 교육을 이수하고 직접 뷰티갤러리에서 자신의 고객을 상대로 염색을 해줄 수 있다. 

▷ 사업설명회가 한창인 대강의실


뷰티갤러리는 고객들이 염색이 완료될 때까지 쉬며 기다릴 수 있게 탁자와 의자가 마련되어 있으며 입구에서 오른쪽 안쪽에는 파우더룸이 있고 왼쪽 안쪽에는 머리를 헹구고 헤나 염모제를 준비할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 염색이 끝난 고객의 머리를 감겨주는 회원


탄탄코리아의 비즈니스센터는 일요일을 제외하고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운영되고 있으며, 뷰티갤러리는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현재, 뷰티갤러리는 본사 직영점 포함 전국에 7개가 운영되고 있다. 


헤나 제품의 인기와 디비아 랑긴 뷰티갤러리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지난 6월 6일에는 160명의 고객에게 무료 염색을 진행하기도 했다. 또한, 수도권, 거제, 대구, 광주 등 지역별로 원데이세미나 겸 천연헤나 시연회와 지역 헤나숍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헤나데이’ 등 헤나를 활용한 다양한 행사 및 마케팅이 진행되고 있다. 


방문 당일 수많은 사람들로 북적였던 탄탄코리아는 보궁에 이어 헤나로 제2의 도약기를 맞이하고 있다. 헤나로 더욱 탄탄해져 가고 있는 탄탄코리아. 올 연말 최종 성적(?)이 기대된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