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매나테크, ‘루미노베이션 트루 뷰티 콘테스트’ (2018-06-07 18:36)

12명에게 총 1,000만 원 상당의 수상 특전 제공


글로벌 웰니스 기업 (유)매나테크코리아(대표 박용재, 이하 매나테크)가 ‘루미노베이션 트루 뷰티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6월 7일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루미노베이션 트루 뷰티 콘테스트 프로모션’을 구입한 매나테크 회원이면 나이, 지역, 성별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루미노베이션 트루 뷰티 콘테스트 프로모션’은 루미노베이션 8종과 루미노베이션 프리미엄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나테크의 베스트 셀러인 ‘어드밴스드 앰브로토스’를 포함해 몸 안팎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 풍성하게 제공될 예정이다.


‘루미노베이션 트루 뷰티 콘테스트’는 피부 개선도와 루미노베이션에 부합하는 이미지를 중점으로 측정하는 ‘뷰티 부문’과 피부 개선도를 중점으로 심사하는 ‘리페어 부문’으로 나뉜다. 두 부문 모두 4주간의 제품 체험 기간을 전후로 수분·탄력, 주름, 민감성, 색소침착 등에 대한 피부 개선도를 측정 받게 된다. 


이외에도, 도전자와 상위 스폰서가 한조로 참가해야 하는 ‘멘토·멘티 제도’는 팀워크가 요구된다. 상위 스폰서인 멘토는 도전자인 멘티가 4주간의 제품 기간 동안 효과적으로 스킨 케어를 하고 비즈니스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야 한다. 또, 같은 기간 멘토 멘티의 팀웍을 확인 할 수 있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최종적으로 3명의 도전자와 3명의 멘토가 각 부분별로 선발되어 12명에게 총 1,000만 원 상당의 수상 특전이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각 부문 1위 우승자에게는 새롭게 자신의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뷰티 메이크 오버 화보 촬영과 루미노베이션의 사내 모델로써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이번 ‘루미노베이션 트루 뷰티 콘테스트 프로모션’ 제품은 전국 매나테크 코리아 비즈니스 센터를 방문하거나 온라인 주문 (mannatech.co.kr) 또는 전화(1600-0087)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 콘테스트 참가는 매나스테이션(mannatech.co.kr)을 통해 참가 신청 양식 다운로드 후 6월 16일까지 이메일 (luminovation@mannatechkorea.com)로 참가 신청하면 된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