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허벌라이프, ‘포인트 적립’ 프로그램 실시

홈페이지 통해 제품 구매시 실적점수 5% 포인트로 적립

  • (2018-06-07 14:51)

 

한국허벌라이프(주)(대표이사 정영희)가 허벌라이프 공식 홈페이지(www.herbalife.co.kr)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포인트 적립’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6월 7일 밝혔다.

포인트 적립 프로그램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 구매 시 구매된 실적점수의 5%가 자동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 접속을 통해 언제든지 제품 구매가 가능하며, 제품이나 건강, 뉴트리션에 대한 담당 멤버와의 1:1 맞춤형 상담도 받을 수 있다.

1996년 설립된 한국허벌라이프는 과학에 기반한 핵심영양, 체중관리, 타겟 뉴트리션, 퍼스널 케어 제품 등을 제공하며 국내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은 허벌라이프 독립 멤버를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지난 2015년부터는 한국허벌라이프 공식 홈페이지(www.herbalife.co.kr) 내의 ‘제품 바로 구매하기’ 메뉴를 통해 접근 가능한 공식 온라인 쇼핑몰 ‘GoHerbalife’로도 판매 채널을 넓혀왔다.

최근 증가하는 온라인 구매 트렌드에 따라 소비자들이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정품을 안전하게 구입하면서 혜택도 받을 수 있도록 기획된 허벌라이프 포인트 적립 프로그램은 6월 5일부터 시행됐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한국허벌라이프에 대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포인트 적립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정품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2017 전 세계 식사대용 슬리밍 제품 부문 시장점유율에서 1위를 차지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