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앰플엔, VC샷 산소필&히알루론샷크림

각질케어·브라이트닝·수분충전 등

  • (2018-06-07 11:40)

(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VC샷 산소리필&히알루론샷 젤크림’을 출시했다고 6월 7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앰플엔 VC샷 산소필(1제 7g+2제 7g/3,000원)’은 피부과의 산소필 시술에서 착안한 제품으로 각질케어 및 브라이트닝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1제의 미세한 비타스크럽이 묵은 각질을 시원하게 제거해주며, 안정화된 비타민C 유도체를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해 피부 톤을 밝고 환하게 가꿔준다. 또한 천연유래 AHA, BHA 성분과 물의 10배 이상의 산소 농도를 지닌 산소수를 함유한 2제 산소필엑티베이터가 블랙헤드는 물론 모공 속 노폐물을 부드럽게 녹여내 맑고 투명한 피부효과를 준다.
 

‘앰플엔 히알루론샷젤크림(60ml /38,000원)’은 바르는 순간 물방울이 맺히는 앰플드롭제형으로 촉촉하고 끈적임 없이 밀착돼 풍성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크고 작은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특허 받은 자일리톨 콤플렉스 등 앰플엔만의 수분 맞춤 레시피를 적용했다. 뿐만 아니라 삼색제비꽃 추출물이 피부의 수분 길을 열어 피부 수분 순환력을 높여준다.
 

코리아나화장품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메이크업이 금방 무너지는 여름철 가장 기초적인 피부 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며 “저자극 제품인 앰플엔 VC샷 산소필은 1회 사용만으로 깨끗하고 빛나는 광채 피부를 선사하고, 히알루론샷젤크림은 끈적임 없이 여러번 덧발라도 산뜻한 마무리감을 자랑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