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교원웰스, ‘홈케어서비스’ 시장 진출 (2018-06-05 16:48)

위생관리 필요한 비데·매트리스 등

(주)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의 환경가전 전문브랜드 교원웰스는 6월부터 비데 및 매트리스를 시작으로 홈케어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65일 밝혔다.
 

홈케어서비스는 잦은 사용으로 정기적인 위생관리가 필요한 제품을 전문인력이 직접 관리 해주는 서비스다.
 

오염도 측정부터 내·외부 살균 및 세척, 관리 등 품목 특성에 따라 차별화된 맞춤형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트리스는 오염도 확인부터 프레임 및 매트리스 케어, 방 공기정화, 진드기 방지 케어 등 총 8단계에 걸쳐 꼼꼼한 관리 가능하다. 특히 분당 4,000번 진동하는 최신식 전문 장비를 이용해 매트리스 내부 30cm 깊이에 있는 진드기와 초미세먼지까지 흡입, 제거해 건강한 수면 환경이 될 수 있다.
 

비데의 경우 기본적인 위생관리를 넘어 비데를 분리해 비데 내부 및 도기를 세척하며 고온 스팀으로 작은 틈새까지 살균, 소독한다.
 

서비스 품목은 비데와 매트리스로 시작해 연말까지 세탁기, 에어컨 등 관리가 필요한 생활가전으로 확대해 선보일 계획이다. 자사 및 타사 제품 등 제조사와 브랜드에 상관없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현재 렌탈 중인 타사 제품의 경우 이용이 제한된다.
 

한편, ‘웰스 홈케어서비스는 고객이 필요 시 이용할 수 있도록 1회 케어 및 일시불 상품으로 구성됐고 교원웰스 홈페이지나 고객센터, 웰스매니저를 통해 신청가능하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