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닥터글로덤, 화장품 매출 순위 Top 10 (2018-06-05 09:34)

한글 포장 마스크 팩 출시 1달 만에 쾌거

닥터글로덤은 올해 4월 출시한 한글 포장 마스크팩이 롯데 면세점 한 곳에서 하루 8,000만 원 어치 이상을 판매해 출시 한 달 만에 5월 롯데 면세점 화장품 매출 순위 Top 10에 등극했다고 5월 24일 밝혔다. 
 

한글 포장 마스크팩은 50여 명의 국내 유명 피부과 의사가 500만 건 이상의 임상 경험 및 피부 과학을 바탕으로 개발한 보습, 미백, 피부 탄력 강화, 주름 제거 기능성을 갖춘 코스메디컬 제품이며 타임 투 마스크와 타블 엑스 마스크 두 가지로 구성됐다. 현재 이 마스크는 홍콩•싱가포르•태국•말레이시아 등 동남아 시장을 중심으로 커다란 인기를 끌고 있다.
 

닥터글로덤 정현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장은 “사드 이슈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국 시장 대신 홍콩, 싱가포르, 태국,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 시장으로 수출 시장을 다변화해 나간 전략이 적중한 것 같다”며 “앞으로 중국인 단체 관광이 재개되면 더 강력한 K-뷰티 열풍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닥터글로덤은 피부과 전문의가 전 제품 개발에 직접 참여한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다. 전문의에 의해 축적된 약 500만 건의 처방 데이터와 시술 노하우를 담았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