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메리케이의 반짝이는 6월 신제품

빛나는 피부의 시작 ‘허니 글로우 피니셔’

  • (2018-06-05 08:57)


메리케이코리아(유)(대표 김희나)가 자신의 피부보다 더 자연스럽고 건강한 윤기를 선사하는 ‘허니 글로우 피니셔’를 출시한다고 6월 5일 밝혔다.

이 제품은 자연스럽고, 간편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한국인들의 뷰티&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메리케이 글로벌에서 최초로 한국만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제품이다. 피부를 하얗게 만들어주는 기존의 톤업 크림과 달리 허니 글로우 피니셔는 자연스러운 핑크 빛 생기를 더해 피부 톤은 끌어 올리고, 반짝임과 촉촉함을 선사해 피부에 건강한 윤기를 흐르게 한다.

특히, 6가지 케어가 한 번에 가능한 허니 글로우 피니셔는 핑크 색상의 베이스로 피부 톤을 화사하고 생기 있게 보정해 주고, 피부를 보다 촉촉하고 윤기 있게 표현해 준다.

프라이머처럼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게 지속력을 높여주며, 자외선 차단과 미백기능, 주름개선 인증을 받은 스마트한 제품이다.

메리케이 마케팅 담당자는 “자연스러운 생얼 피부 표현을 연출할 때는 허니 글로우 피니셔와 루미비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을 1:2 비율로 믹스해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면 된다”며 “좀 더 커버력 있는 피부 표현을 원하면 파운데이션을 1:1 비율로 믹스해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메리케이가 새롭게 출시한 허니 글로우 피니셔는 메리케이 독립뷰티컨설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