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빌리프, 맨올로지 울트라 레스큐 선케어 출시 (2018-06-04 11:41)

자외선차단·피부 진정·수분공급 등

(주)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의 남성 전문 스킨 케어 ‘맨올로지’라인 자외선 차단제 3종을 출시했다고 6월 4일 밝혔다.
 

남성 피부의 특징과 자외선 차단제 사용 패턴 등을 고려해 출시된 ‘빌리프 맨올로지 선케어’는 ‘맨올로지 울트라 레스큐 온 더 고 선스틱’, ‘맨올로지 울트라 레스큐 에브리데이 선스크린’과 ‘맨올로지 울트라 레스큐 데일리 코렉팅 선스크린’ 등 3가지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 맨올로지 울트라 레스큐 온 더 고 선스틱은 투명한 스틱 형태의 자외선 차단제로 휴대가 간편하다. 피부의 백탁 없이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며 깔끔하고 매트하게 마무리 된다.
 

맨올로지 울트라 레스큐 에브리데이 선스크린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효과와 번들거림 없는 산뜻함을 더해 얼굴부터 몸까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맨올로지 울트라 레스큐 데일리 코렉팅 선스크린은 번들거림이 없고 밝은 피부톤을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들은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달아오른 피부를 다스리는 스카치 매리 골드(Scotch Marigold)허브가 피부를 지켜준다. 또한 발드리치 포뮬라(Bald’s Leech Formula)가 푸석하고 건조해지기 쉬운 남성 피부의 진정과 수분 공급을 도와준다.
 

빌리프 마케팅 담당자는 “자외선 차단 제품에 대한 남성 고객의 니즈가 다양해지고 있고 제품 선택 시 사용감, 자외선 차단지수를 꼼꼼하게 따져보는 추세”라며 “특히 선스틱은 손대지 않고 바를 수 있어 남성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