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국야쿠르트, ‘잇츠온 전복·야채죽’ 출시 (2018-05-31 11:22)

간편하고 든든한 한 끼로 적절

()한국야쿠르트(대표 김병진)가 샐러드, 오트밀 시리얼 등 간편식 제품인 잇츠온 전복죽잇츠온 야채죽’ 2종을 출시한다고 531일 밝혔다.
 

잇츠온 전복죽은 전복과 새송이버섯, 표고버섯을 넣어 식재료의 식감을 최대한 살렸다. 당근, 감자, 새송이버섯 등 5가지 야채를 함께 끓인 잇츠온 야채죽은 야채의 영양과 맛이 살아있다.
 

전복죽과 야채죽은 식이섬유가 풍부한 귀리, 현미, 백미, 찹쌀 등 곡류 4가지를 갈아 넣어 고소하고 담백한 풍미가 있고 간편하고 든든한 한 끼로 적절하다. 또한 스팀 살균처리를 해 집에서 직접 끓인 죽처럼 맛을 살려내고자 했다.
 

한국야쿠르트 김동주 마케팅이사는 지난해 간편식 사업을 시작해 집에서 쉽게 요리할 수 있는 밀키트 제품군을 선도적으로 선보여왔다, “아침식사대용식도 보다 건강하고 신선한 콘셉트를 추구하는 제품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죽, 샐러드, 오트밀 시리얼 등 아침식사대용식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퀘이커 오트밀 멀티그레인’, ‘퀘이커 오트밀 머쉬룸크림’ 오트밀 2종리코타치즈 그린키트 아몬드&렌틸콩’, 닭가슴살 그린키트 아몬드&병아리콩샐러드 2종을 새롭게 선보인바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