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코웨이, ‘코리아 주니어 워터프라이즈’ 후원 (2018-05-28 14:23)

창의적 사고를 기반으로 물 문제 해결에 기여

라이프케어기업 (주)코웨이(대표 이해선)는 한국 물포럼이 주관하는 ‘코리아 주니어 워터프라이즈 2018’을 공식 후원한다고 5월 28일 밝혔다.
 

‘코리아 주니어 워터프라이즈’는 국제사회 물 문제에 대한 청소년들의 관심을 높이고 창의적인 사고를 기반으로 문제해결에 기여할 수 있도록 기획된 창의경진대회다.
 

모집기간은 7월 6일 정오까지며 만 15세부터 18세 청소년 1~2인과 지도교사 1인이 팀을 구성해 참가할 수 있다. 물 관련 주제를 자유롭게 선정해 해결방안과 연구결과가 담긴 연구 계획서를 제출하는 방식으로 주제의 창의성, 실제 적용가능성 및 사회•경제적 가치를 중심적으로 심사한다. 
 

본선 진출팀은 서울대학교 연구공원 내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에서 진행되는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환경기술연구소를 견학하며 코웨이의 물 관련 선진 기술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전문가 1대 1 멘토링을 통해 연구 내용을 보완하고 실질적 자문을 받는다.
 

시상은 총 6팀을 선정하여 진행되며 1등은 스웨덴에서 개최되는 ‘스톡홀름 주니어 워터프라이즈’ 국제대회 참가 자격도 주어진다.
 

코웨이 이해선 대표이사는 “이번 후원은 세계 물 문제 해결을 위한 미래 세대의 사회적 역할과 관심을 드높이는 의미 있는 일”이라며 “대한민국 대표 물 기업으로서 많은 사람들이 유년 시절부터 깨끗한 물의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