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풀무원, ‘5-이펙트 키즈’ 출시

3세 이상 성장기 어린이 잇몸 건강을 위해

  • (2018-05-28 13:56)

풀무원건강생활(주)(대표이사 여익현)의 방문판매 브랜드 풀무원로하스가 3세 이상 어린이 치아와 잇몸 건강을 돕는 ‘5-이펙트 키즈 치약•칫솔’을 출시했다고 5월 28일 밝혔다.
 

‘5-이펙트 키즈 치약’은 충치에 취약한 어린이의 구강을 튼튼하게 해주는 저불소 치약으로 329ppm의 불소가 함유됐다. 영구치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충치 예방, 구취제거, 치태제거, 이를 희게 유지, 심미효과 등 5가지 기능을 갖췄다.
 

또한 설페이트계면활성제, 합성색소, 합성방부제,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인체에 유해 할 수 있는 성분을 제외했으며 프랑스 친환경 성분 평가기관 에코서트(ECOCERT) 인증을 획득한 로즈마리, 카모마일, 알로에, 당근, 카렌듈라 추출물 등 5가지 유기농 성분을 함유했다.
 

어린이 치아 구조에 맞춰 헤드를 조정하고 편안하게 양치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한 ‘5-이펙트 키즈 칫솔’은 어금니 세정, 틈새 세정, 치태 제거, 잇몸 마사지, 향균 효과 등 5가지 기능을 가지고 있다. 칫솔질을 어려워하는 아이들이 치아를 말끔히 닦을 수 있도록 이중 미세모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5-이펙트 키즈 치약’은 풀무원 로하스 헬스어드바이저와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샵’에서 구매가능하며 ‘5-이펙트 키즈 칫솔’은 풀무원건강생활 고객 전용 온라인 쇼핑몰 ‘자담터’에서 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