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VDL, 컨투어링•하이라이팅 북 미니 출시

맑은 발색으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연출 가능

  • (2018-05-28 09:17)

(주)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엑스퍼트 컬러 컨투어링 북 미니’와 ‘엑스퍼트 컬러 하이라이팅 북 미니’를 출시한다고 5월 28일 밝혔다.
 

그물망 구조의 파우더로 이루어진 엑스퍼트 컬러 컨투어링 북 미니는 얼굴 톤에 맞게 설계된 3단계 명도 컬러들이 텁텁함 없는 맑은 발색으로 자연스러운 음영을 더해주며 또렷한 얼굴 윤곽을 연출해준다. M, A, V 3가지 호수로 출시 돼 얼굴 피부에 어울리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고 3단계 명도 컬러로 코 옆, 턱선, 헤어라인 등 원하는 부위에 따라 자유롭게 섞어 사용 할 수 있다. 또한 투명하고 맑게 발색 돼 자연스러운 컨투어링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며 음영 아이섀도우로 활용 가능하다.
 

엑스퍼트 컬러 하이라이팅 북 미니는 각도에 따라 빛나는 쉬머 펄들이 밋밋한 얼굴에 자연스러운 볼륨을 더해 입체감을 살려주는 제품이다. 따뜻한 톤의 웜 베이지 컬러 1호와 샴페인 컬러 2호로 구성돼 맑은 발색과 은은한 광채로 하이라이팅을 연출한다. 또한 피부 친화력이 좋은 오일을 함유한 바인더로 피부에 편안하고 촉촉한 사용감을 준다.
 

한편 엑스퍼트 컬러 컨투어링 북 미니와 엑스퍼트 컬러 하이라이팅 북 미니를 비롯한 모든 제품은 VDL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각각 2만 8,000원이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