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유사나, 미국 약전기관 GMP 인증 획득

전 생산단계에 걸친 심사 통해 품질 우수성 입증

  • (2018-05-23 10:26)


글로벌 세포 과학 뉴트리션 전문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유)(지사장 홍긍화, 이하 유사나)는 유사나헬스사이언스가 미국 약전기관(U.S Pharmacopeial Convention, USP)으로부터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 품질 시스템 감사 인증을 획득하였다고 5월 23일 밝혔다.

GMP는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안전하고 우수한 품질의 건강기능식품을 제조하도록 하기 위한 기준으로서 원료 구입으로부터 생산, 포장, 출하에 이르기까지의 전 공정에 걸쳐 생산과 품질 관리에 관한 체계적인 기준을 준수하는 제도다.


특히, 약 200년 전 설립된 USP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정한 GMP 품질 시스템 감사 기준을 수립하고 있으며, 건강기능식품·의약품·식품 원재료 성분에 대한 규격과 제조 및 품질 관리 표준화, 검사 방법 등을 심사한다. 높은 수준의 심사 가이드라인을 갖춘 USP로부터 GMP 인증을 받은 건강기능식품은 제품 품질의 신뢰성과 안정성을 높이 평가 받는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 하워드 저니(Howard Gurney) R&D연구개발팀 제품개발 부사장는 “이번 유사나의 USP GMP 품질 시스템 감사 인증은 우리 제품 품질과 제조 품질 시스템에 대한 또 다른 상징”이라며 “유사나의 기술과 노력이 이번 GMP 인증을 통해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는 점에서 굉장한 영광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유사나 홍긍화 지사장은 “유사나헬스사이언스가 전세계적으로 인정받는 USP의 GMP 인증을 받은 것은 매우 기쁘고 의미 있는 일”이라며, “이번을 계기로 국내 고객들도 유사나 제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품질 관리와 홍보 활동에 힘쓰며 세계적인 뉴트리션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