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도심을 뜨겁게 달군 르네셀 뮤직페스타 (2018-05-21 17:05)

김건모, 10cm, 에일리, 휘성, 로꼬&그레이

▷ 5,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펼쳐진 2018 르네셀 뮤직페스타(사진: BEPC)

건강과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카리스(주)(대표이사 박우섭)가 주최하고 (주)비이피씨탄젠트가 주관한 ‘2018 르네셀 뮤직페스타’가 지난 5월 19일, 장충체육관에서 열렸다. 콘서트에는 5,500여 명의 관객들이 몰렸다.

무료 초청 콘서트로 진행된 이번 페스티벌에는 MC프라임의 진행으로 김건모, 로꼬&그레이(LOCO&GRAY), 휘성, 에일리, 10cm가 출연해 약 4시간 동안 열정적인 무대로 관객들과 호흡했다.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라인업으로 꾸려진 페스티벌답게 다양한 연령층의 관객들이 페스티벌을 찾았으며 특히 가족단위로 공연관람을 온 관객들이 유독 눈에 띄었다.


매력적인 음색의 소유자 10cm가 첫 번째로 무대에 올라 ‘스토커’, ‘봄이좋냐’ 등 귀에 익숙한 대표곡을 불러 분위기를 달궜다.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디바 에일리는 ‘유엔아이(U&I)’, ‘보여줄게’ 등 시원한 가창력과 댄스 퍼포먼스를 뽐냈다. 호소력 짙은 음색의 R&B 뮤지션 휘성은 ‘인섬니아(Insomnia)’를 부르며 다음 무대를 열었다. 특히 ‘가슴 시린 이야기’에선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며 행사장의 열기를 더했다. 로꼬&그레이도 무대에 올랐다. 히트곡 ‘하기나 해’, ‘니가 모르게’ 등을 들려주며 그간 무대와는 전혀 다른 분위기로 무대를 장악했다. 


축제의 대미를 장식할 대한민국 원조 밀리언셀러 가수 김건모가 등장하자 여기저기서 함성이 터져 나왔다. 대표곡 ‘핑계’와 ‘잠 못드는 밤 비는 내리고’가 흘러나오자 축제 분위기는 절정으로 치달았다. 페스티벌을 찾은 관객 모두를 아우르는 무대를 보여준 김건모는 ‘아름다운 이별’, ‘서울의 달’ 등 주옥같은 히트곡을 부르며 데뷔 27년차 가수다운 면목을 뽐냈다.


‘2018 르네셀 뮤직 페스타’는 아티스트들의 공연 뿐 아니라 공연 중간 행운권 추첨을 통해 르네셀 화장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등의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페스티벌을 주최한 르네셀 관계자는 “다양한 방식으로 많은 분들이 만나고 즐길 수 있는 자리를 꾸준히 만들 예정이다. 앞으로 르네셀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