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시크릿이 추천하는 나들이 생기 아이템

야외에서도 생기 넘치는 피부의 비결… 시크릿 미스트

  • (2018-05-18 11:19)

▷ 클라우드 하이드레이팅 앤 화이트닝 페이스 미스트

초여름을 앞두고, 한결 포근해진 날씨에 야외활동 계획하는 사람들이 눈에 띄게 늘었다. 특히 5∼6월은 국내외 여행객 증가는 물론, 야외에서 진행되는 각종 페스티벌이 열리는 시즌이다.

그러나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시기에는 피부 관리에 적신호가 켜진다. 건조한 공기와 강한 자외선에 피부가 노출될 수밖에 없기 때문. 이 가운데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주)(대표이사 조민호)는 야외에서도 생기 넘치는 피부를 위한 아이템을 소개해 화제다.  

시크릿의 ‘클라우드 하이드레이팅 앤 화이트닝 페이스 미스트’는 사해소금, 알란토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되어 피부 수분 유지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밝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미백 영양 미스트이다. 또 미세 안개 분사타입으로 수정화장 시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피부과 전문의 테스트를 거친 이 제품은 아담한 휴대용 사이즈(70ml)로 보관이 용이하여 나들이와 함께 하기에도 제격이다. 또한 가스가 들어있지 않는 분사 미스트로 비행기 탑승이 가능해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의 고민을 덜어준다.

‘소프트 필 선크림’도 눈 여겨 볼만 하다. 이 제품은 SPF50+ PA+++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으로 깃털처럼 가벼운 텍스처와 끈적임이 없는 산뜻한 로션 타입인 것이 특징이다. 

한편, 글로벌 사해 화장품 기업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2017년 1,540억 원의 매출을 달성하면서, 굴지의 기업임을 재차 증명했다. 5년간 누적 매출액은 4,000억 원을 돌파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