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베네피트, ‘눈썹학개론’ 팝업스토어

브로우 컨설팅, 메이크업쇼 등 다양한 체험 행사 진행

  • (2018-05-18 09:53)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눈썹 고민을 해결해주는 ‘눈썹학개론’ 팝업스토어를 5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삼성동 파르나스몰에서 운영했다고 밝혔다.

글로벌 넘버원 브로우 브랜드인 베네피트의 ‘눈썹학개론’ 팝업스토어는 브로우 컬렉션 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진행됐다. 베네피트의 눈썹 전문가가 1:1 맞춤형 브로우 스타일 컨설팅과 쉽고 간편하게 눈썹 모양을 잡아주는 ‘구프 프루프 펜슬’ 체험용 샘플도 제공했다.

브로우 메이크업쇼는 오후 2시, 4시, 6시 총 세 타임에 걸쳐 진행돼, 브로우 디럭스 샘플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실시했다. 또한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국의 내셔널 브로우 아티스트(NBA) 샐리와 함께하는 스페셜 뷰티 클래스도 선보였다.

베네피트 관계자는 “얼굴의 지붕으로 불리는 눈썹은 전체 인상을 좌우하기 때문에 각자의 얼굴형에 맞는 모양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며 “눈썹 전문가와 함께하는 족집게 수업을 통해 자신감 있는 브로우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