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세화피앤씨, 왕홍 마케팅 본격 스타트 (2018-05-18 09:52)

중국 4개 채널 생방송에서 주력제품 완판


코스닥기업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는 주력제품 6종을 ‘타오바오닷컴’ 등 중국 4개 방송채널을 타고 첫 번째 생방송 판매를 실시한 결과, 완판을 기록했다고 5월 11일 밝혔다.

세화피앤씨가 왕홍 생방송에 선보인 제품은 ‘워터 트리트먼트 미라클 10’, ‘리페어샴푸 R’, ’‘페이셜 미스트 올데이 모이스트’와 프리모 ‘바디헤어 리무버’, ‘볼륨커버 스프레이’, ‘바띠 립틴트’로 3개 브랜드 6개 전략제품이다.

특히, 워터 트리트먼트 미라클 10은 세화피앤씨의 혁신기술로 탄생시킨 워터 타입 트리트먼트로, SNS에서 젊은층 사이에 ‘물미역 트리트먼트’란 애칭으로 불리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GS홈쇼핑 론칭 3개월 만에 3만 5,000세트를 판매했으며, 지난해 100억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한 모레모의 히트 제품이다.

이훈구 대표는 “중국 인기 왕홍과 함께 생방송 판매를 진행한 결과, 짧은 시간에 중국 신세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첫 방송부터 완판을 기록하게 됐다”면서 “왕홍 마케팅과 해피고 TV홈쇼핑 판매를 통해 K뷰티 대표 코스메틱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왕홍이란 중국어로 인터넷을 뜻하는 왕(Wang)과 인기를 뜻하는 홍(Hong)이 결합된 단어로 인터넷에서 유명하고 인기 있는 사람을 뜻한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