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사심충만 리얼탐방 | (주)리브퓨어코리아

관록과 세련미가 잘 어우러진 곳

  • (2018-05-18 09:46)

▷ 10층 비즈니스센터 전경

 

지난 2008년 직접판매공제조합과 공제계약을 체결한 (주)리브퓨어코리아(대표 대런호그, 이하 리브퓨어)는 미국 텍사스주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직접판매기업이다. 개인적으로 리브퓨어를 자랑스럽게 여기고 있다.

비록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지만, 한국인인 정대근 회장이 회사를 창립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시켰기 때문이다. 현재 리브퓨어는 미국, 캐나다, 한국, 일본, 대만 등에서 활발히 사업을 하고 있으며, 곧 태국에도 지사가 오픈될 예정이다.

▷ 10층 비즈니스센터 인포데스크

리브퓨어 한국 본사는 서울 역삼역과 선릉역 중간 지점인 르네상스사거리 부근 나래빌딩에 위치해 있다. 10∼11층, 2개 층을 사용하고 있으며, 회원들을 위한 비즈니스센터는 10층, 직원사무공간은 11층에 자리하고 있다.

▷ 별도로 마련된 신제품 전시 부스

10층 비즈니스센터는 가로로 길게 뻗어 있다. 센터 입구를 들어서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가운데 자리하고 있는 인포데스크다. 인포데스크 좌우로 홀에는 회원들의 소규모 미팅이 가능한 원탁테이블이 놓여있다. 인포데스크 왼쪽 벽면은 리브퓨어의 전제품이 제품군 별로 잘 전시되어 있다. 다양한 제품이 있으나 개인적으로 리브퓨어하면 떠오르는 제품은 고윈, 아사이퓨어, 노니퓨어, 고지퓨어, 망고스틴퓨어, 퓨전퓨어 등 건강 음료이다. 각 열매의 색상에서 비롯된 제품 디자인은 ‘예쁘다’는 한 마디의 말로 모든 것이 다 표현할 수 있다. 100% 원액을 사용해 맛은 다소 고약(?)하지만 그만큼 자연 그대로의 영양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 10층 대강의실

제품 전시존을 뒤로하고 왼쪽 끝에는 대강의실 입구가 있다. 대강의실은 약 150명 정도 수용이 가능하다. 대강의실 맞은편에는 회원들의 편의를 위해 개인 사물함이 있으며, 신청자에 한해 사용할 수 있다.

다시 인포데스크를 중심으로 오른쪽으로 이동하면 오른쪽 끝에는 약 30명 정도 수용이 가능한 규모의 소강의실이 자리하고 있다. 그 맞은편에는 회원들의 건강체크를 위한 인바디 기기와 사업 편의를 위한 컴퓨터 및 복합기가 있다. 인포데스크 맞은편이자 센터 입구 오른쪽에는 신제품 전시존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다. 리브퓨어의 비즈니스센터는 10년 이상의 관록이 세련미와 잘 어우러져 있는 느낌이었다.

리브퓨어는 서울을 비롯해 대구, 부산, 광주에 비즈니스센터를 직영으로 두고 있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서울보다 부산이 훨씬 더 잘 꾸며져 있다고 한다. 다음에 부산을 방문할 기회가 있다면 색다른 리브퓨어의 모습을 볼 수 있지 않을까 기대된다.
▷ 11층 VIP회의실

11층은 직원사무 공간이지만 리더 회원들이 이용할 수 있는 ‘VIP & Boardroom Members’ 미팅룸이 있다. 대형 회의 테이블과 비즈니스 미팅에 필요한 빔 프로젝트, 대형 TV 등이 갖춰져 있다.

더 높은 도약을 위해 리더 회원의 자질 향상과 리더 양성에 힘쓰고 있는 리브퓨어는 곧 국내 업계를 대표하는 수많은 리더 배출로 글로벌 시장에서도 존경받는 기업으로 부상할 것으로 기대한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