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솔교육, ‘토론왕&논술왕 선발대회’

주니어플라톤 모델 활동 기회부여

  • (2018-05-17 13:26)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의 초등독서 토론 논술 브랜드 ‘주니어플라톤’이 오는 6월 15일까지 ‘토론왕&논술왕 선발대회’를 진행한다고 5월 17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토론왕과 논술왕 두 부문으로 나눠 진행하며 각각 단계별, 학년별로 3팀씩 선발한다.
 

토론왕 부문은 주니어플라톤 모둠수업을 듣고 있는 팀 대상으로 진행하며, 수업 중 토론 영상을 응모 받는 형식이다.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아이디어 왕팀 3팀과 토론을 벌이는 열띤 토론왕팀 3팀을 각각 선발한다.
 

논술왕 부문은 초등학생 누구나 ‘학교를 재미있게 다니는 나만의 방법’, ‘공부시간보다 노는 시간이 많아야할까?’, ‘내가 당장 실천할 수 있는 미세먼지 대처 방안’ 등 학교생활과 사회이슈 등 논술 주제 중 하나를 골라 참가 가능하다. 이 부문은 아이디어 왕 3명과 사람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설득왕 3명을 선발한다.
 

토론왕과 논술왕 수상자들은 트로피와 메달, 상장, 상품을 수여하고 주니어플라톤 모델로 활동할 기회를 부여한다. 상품은 자전거, 인라인스케이트 등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을 도전왕으로 선발해 메달이 증정된다.
 

주니어 플라톤은 6월 29일 수상자를 발표하며 오는 7월 시상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토론왕&논술왕 선발대회’의 자세한 사항은 주니어 플라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