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오휘, 주얼리 스페셜 리스트 윤성원과 한정판 콜라보

다이아몬드·사파이어를 제품 디자인에 재현

  • (2018-05-17 12:56)


(주)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프레스티지 화장품 ‘오휘’와 ‘주얼리 스페셜리스트 윤성원 교수’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 듀오’를 한정판으로 선보였다고 5월 17일 밝혔다.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는 피부에 영양과 활력을 주는 오휘의 독자적인 ‘시그니처 29 셀™’ 성분에 금 성분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 깊숙이 성장 에너지를 불어 넣는 활력성분이 고농축된 앰풀로 부드럽고 빠르게 피부에 스며든다.
 

국내 유일의 주얼리 스페셜리스트인 윤성원 교수는 나폴레옹이 조세핀에게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담아 선물한 약혼반지 ‘투아 에 무아(Toi et Moi)’에서 영감을 받아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 듀오’가 제작됐다. 
특히 두 영혼, 두 개의 보석이 만나 하나의 아름다움으로 빛난다는 ‘투아 에 무아’ 반지의 특별한 스토리를 반영해 다이아몬드와 사파이어를 각각의 제품 디자인에 재현해 하나의 세트로 구성됐다.


오휘 담당자는 “로맨틱한 스토리가 담긴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 듀오’ 스페셜 세트는 감사한 분들께 마음을 표현할 일이 많은 5월에 ‘투아 에 무아’ 반지처럼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윤성원 주얼리 스페셜리스트는 주얼리에 대한 정보, 역사, 마케팅, 디자인, 트렌드 등을 연구하는 주얼리 전문가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