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다나한 ‘인삼잎 보윤 수분 크림’ (2018-05-11 10:01)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에 촘촘한 보습막을


코스모코스(대표 양창수)의 자연한방 브랜드 다나한이 신선한 새싹 인삼잎과 홍삼추출물을 함유해 환절기 시즌 민감해진 피부에 보습을 선사하는 ‘다나한 인삼잎 보윤 수분 크림’을 출시했다고 5월 8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다나한 인삼잎 보윤 수분 크림’은 신선한 새싹 인삼잎을 함유한 한방 수분 밸런스 강화 크림으로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에 촘촘한 보습막을 만들어 피부 속 수분을 지켜준다. 또한 진한 인삼 진액을 함유해 피부에 빈틈없는 보습감을 선사한다.

‘다나한 인삼잎 보윤 수분 크림’은 물방울을 머금은 듯한 촉촉한 제형으로 봄, 여름에 산뜻하고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 거칠어지고 민감해진 피부에 적당량을 덜어 피부 결을 따라 부드럽게 펴 바르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다나한 인삼잎 보윤 수분 크림’을 비롯한 인삼잎 보윤 기초 라인은 전국 뷰티크레딧 및 화장품 전문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코스모코스는 2005년부터 약 13년간 운영해온 인천공장 폐수처리장 수족관이 환경 관리 우수사례로 선정되며 3년 연속 환경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코스모코스는 폐수 처리장이 혐오스러운 시설이라는 인식을 불식시키고 폐수를 정화하는 시설을 만들어 생명체가 살아가게 하는 중요한 자원으로 탈바꿈 할 수 있다는 인식 변화를 위해 수족관을 개설했다.     


 
장소희 기자mknews @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